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무보까국밥)

by 용용구리 2018. 12. 1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추운날이라 뜨끈뜨끈한 국밥을 먹으러 와보았어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사람이 좀 많아 보이는 국밥집을 들어갔지 ㅋㅋㅋㅋ

 

필자는 섞어국밥을 시켰고 친구는 메콤국밥을 시켰어 ㅋㅋㅋ

 

아.. 오늘 또 메뉴를 안찍었군...

 

 

요롷고롬 기본으로 나와~

 

 

요곳이 필자가시킨 섞어국밥 ㅎㅎ

 

국물맛은 조금 진한? 완전진하진 않고 조금 진한 국물이였어

 

하지만 건더기들이 푸짐해서 좋았어

 

순대, 내장, 돼지, 메추리알 등등 뭐 많더라~

 

바로 국물맛보고 필자의 입맛에 맞춘다음 밥넣어서 먹어부렸찌 ㅎㅎ

 

 

요곤 필자 친구가 시킨 매콤쓰~ 국밥인데

 

요곳또한 얼큰~~하이 쥑였어 ㅎㅎ

 

콩나물, 돼지, 메추쓰리알 들어가있더라 ㅋㅋㅋㅋ

 

술먹고 해장하면 장난아닐꺼같어

 

다들 추운데 든든한 국밥 한그릇 하러가봐 괜춘해~

 

김치랑 무시도 맛좋아~

 

위치는

 

여기양~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