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신천시장 맛집 (by 만복국수)

by 용용구리 2018. 12. 16.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연말이라 친구들과 모임을 가졌어~

 

과메기 철이라 과메기먹자 이야기하다가

한명이 비려 못먹는다해서 만복국수집을 왔지

 

필자는 처음와봤엉 ㅋㅋㅋ

수육을 파는 곳이더라??

 

수육종류도 다양해

 

굴수육 코다리무침수육 뭐 등등??

 

그래서 코다리무침수육?? 그걸 시켰어

 

 

이것이 바로 코다리 무침수육이란 것이다 ㅋㅋㅋ

 

수육이 너무 적어서 아.. 했었다...

 

왜냐 우리들은 밥을 안먹고 여기로 바로 왔기때문...

가격도.. 음... ㅋㅋㅋ

 

코다리무침은 무침맛! 수육은 야들야들 맛있어 ㅎㅎ

 

딱히 뭐라 할말이없다 맛있다 ㅋㅋㅋㅋ

 

그래도 배가고파서 멸치국수랑 꼬막비빔밥을 시켰어

 

 

먹다가.... 찍어야한다는 생각에 찍어부렸.... ㅋㅋㅋㅋ

 

옆에 휴지는 더러울꺼같아서 모자이크처리했어 ㅋㅋㅋ

 

멸치 국수는 멸치국수야

국물이 시원하고 좋더라~

간장도 넣어서 먹으면 딱!!! ㅋㅋㅋ

 

 

이것도.. 먹다가... ㅋㅋㅋㅋ

꼬막??? 비빔밥인가 그래

음 초장맛이 강한? 그런 비빔밥이였어

일단 배가고파서 허겁지겁먹었지 ㅋㅋㅋ

맛은 있어 새콤달콤 초장맛~

 

여기는 이름이 국수집인데 보쌈이 유명하더라~

 

보쌈은 맛있어 ㅋㅋㅋ

 

밥은 다른곳에서 먹고 2차로 한잔하러오면 좋을듯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