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반월당 카페 (by 골목23)

by 용용구리 2019. 2. 1.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는 오늘 기분도 내볼겸 카페에 와보았어 ㅋㅋㅋ

 

친구가 괜춘한 곳을 알아냈나봐??

 

반월당에 골목23이라는 카페를 가제~

딸기가 먹고싶다나 뭐라나 ~_~

 

필자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이런곳에 카페가 있어?? 하면서 가니 있더라~

 

날씨가 싸늘해서 야외석은 텅텅 비었어 ㅠㅠ

야외를 안찍었네 ㅋㅋㅋ

 

날이 좋으면 사람들 꽤 와서 밖에서 앉아 먹을거 같어

 

필자와 친구는 아아2잔이랑 파블로바???라는걸 시켜보았어

 

 

쟈쟌~

 

 

이게 파블로바라는 거래~

 

 

딸기도 있고 뭐 요란스럽지만 이쁘게 만들어 놓은거 같어

 

먹으니까 빵이아니더라?? 바삭거리는게 입에서 녹고 달달해

물어보니 머랭쿠키로 되어있다고 하더라고??

 

처음엔 손이 자꾸갔는데 계속먹으니 너무 달았어 ㅋㅋㅋㅋ

 

그땐 아메리카노를 한잔 쫚!

 

커피는 맛있었어~ 뭐 잘 알지는 못하지만 맛있어 ㅎㅎ

 

요곤 커피에 들어간 얼음인데

귀여워서 찍어봤어

새야 새~~

 

샷으로만든 얼음 같더라 까매~ ㅋㅋㅋ

 

다들 여기가서 파블로바 먹어봐

 

위치는

 

 

여기야~

 

대구초등학교 뒷골목~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