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Que Huong Quan 베트남쌀국수)

by 용용구리 2019. 2. 1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와 베트남 쌀국수를 먹으러 Que Huong Quan에 왔어...

무슨말인지.. 허허

 

아무튼 여기는 베트남 현지인들이 많이와서 먹는곳이야~

 

들어가면 베트남온거같을껄???

 

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맛도 있어서 추천하려고 써본다~

 

이번이 두번째 방문이야

강추니까 가봐 ㅎㅎ

 

 

가게 정면사진이야~

가게가 조금 이상한 위치에있는데 사람은 많더라공~

 

 

요곳은 쌀국수인데 해물쌀국수야

 

 

보면 문어랑 새우랑 있어

국물맛은 진짜 와우...

그리고 친절하게 고수는 따로줘~

 

고수 안맞는사람은 넣지말고 먹다가 다른 맛을 주고 싶다면 넣어먹어 ㅋㅋ

 

암튼 진짜 국물이 끝내줘

베트남가서 먹어보지 않았지만 베트남인들이 많이 와서 먹는걸 보면 똑같지 않을까?

허허허

 

 

요곤 분짜? 종류인데

비벼먹는 분짜야

 

위에있는 튀김이 넴이란 건데 진짜 맛있어

 

만두? 같은? 뭐 그런느낌??

 

같이나오는 국같은거 저건 소스야

먹기전에 뿌려먹어도되고 저기에 면을 담궈서 먹어도되는거 같더라?

 

요곳은 고수가 썩여있으니 조심~

 

넴은 따로 팔기도해 술도 팔고 술종류도 다양하더라??

 

양도 은근 많아서 남겼어... ㅎㅎ

 

다들 한번가봐 장난아녀~ 맛좋아~

 

위치는

 

여기야

 

오우 이름을 몰라서 찾는다고 힘들었네 ㅋㅋㅋ

 

안에 마트도있으니 구경도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