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수성구 맛집 (by 욱수골할매묵집)

by 용용구리 2019. 8. 9.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대구에서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곳을 가보았어

 

어딘지 궁금하지??

 

이런 여름에는 가서 먹기 좋은 곳이지

 

묵 좋아해??

 

필자는 즐겨 찾지는 않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가본곳이 묵집이야.... '욱수골 할매묵집'

들어 봤을랑가 몰라~

 

덕원고등학교 근처에있어~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앞에는 이렇게 차가 꽉~

 

안에도 사람이 꽉~

 

가게 지나쳐서 쭉드가면 공영주차장있는데 거기에 차를 대고 가면되~

 

 

간단하게 이렇게 나오더라~?

 

고추, 무채, 김치, 비지~

 

근데 저 노란걸 모르겠어

조밥인가??? 밥같은 계열이더랑

 

반찬은 무난한맛야~

 

 

이것이 할매묵집의 인기 메뉴인 묵채밥 ㅋㅋㅋㅋ

 

조밥이랑 먹으면되~

 

필자는 묵을 찾아먹지않지만 손이 자꾸가는 그런맛이더라??

메밀묵과 육수와 간이 딱 적절하다 캐야하나 뭐라나 암튼 맛나

 

조밥도 같이 먹으면 맛있고

근데 양이 너무... 많... ㅠㅠ 배불렀어

 

이건 먹어보고싶어서 시킨 해물파전이야

 

금방해서 주는데 엄청 맛있더라??

 

오징어도 들어가있고

 

이것만 또 먹고싶었어

 

두껍기도하고 ㅋㅋㅋ

 

필자는 묵보단 해물파전이였어~ 막걸리도 먹고싶었지만 ㅠㅠ

 

가격도 부담스럽지않고 유명한곳이고

덕원고등학교 근처며 산책하기도 좋은곳이니

가볼만한거 같어~

 

위치는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