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신월성 맛집 (by 청사포)

by 용용구리 2019. 7. 2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신월성을 가보았어~

 

신월성에 CGV도 있고 신도시 처럼 해놔서 좋더라고~?

프랜차이즈도 다 있고 핫한곳도 많고~

 

근데 이 날은 비가 내려서 뜨끈뜨끈한 매운탕을 먹고싶었지

 

그래서 청사포라는 물회, 회덮밥, 매운탕 집을 가보앗어~

 

간김에 다 시켜보았지 ㅋㅋ

 

회도파는데 비오는날은 회 먹으면 안된다는 말이 있어서 먹고는 싶고 해서 회덮밥에 물회에~ ㅋㅋㅋ

 

회덮밥, 물회, 생우럭매운탕 여기에 밥까지 시켰어 꿀꿀~

 

 

요곳이 회덮밥이야~

 

회가 두툼하게 입에 씹히는감이 장난아니게 보이지??

 

 

옆에 회덮밥 소스를 넣어서 비비는데

와.. 소스도 직접 만드셨다더라

 

소스가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마음에 들었어

먹다가 도중에 밥을 더 넣고 소스를 넣어 먹은건 안비밀~ ㅋㅋㅋ

 

 

이건 물회인데 회 두툼한게 쩔지??

 

 

먹다가 비빈거 찍어야겠다는 생각에 찍은거... ㅋㅋㅋ

비주얼 미안....

 

근데 이 소스는 회덮밥이랑 또 달라 와 새콤달콤한데 자극적이지 않아

사장님 뭐하시는분??

 

면으로먹다가 조금 남았을때 또 밥넣어 말아먹은것도 안비밀~

 

 

드디어 생우럭매운이네 ㅋㅋㅋ

 

사실 이거 먹으러 왔는데 다른것들이 너무 맛있어서... 다 쓰게 됬다능...

 

생우럭매운탕은 진짜 국물이 장난 아니더라...

시원~~ 한데 국물은 진하이~ 밥이 그냥 절로~

 

우럭도 한마리 다들어가...

미쳤어 ㅋㅋㅋ 속도 풀리고 해장으로 쥑여줄꺼같어잉~

 

그리고 이건 그냥 매운탕이야

 

왜 이게 나오지?? 그랬는데 밥시키면 나온다더라...

 

그냥 매운탕은 생우럭매운탕이랑 달라

 

기본적으로 생선뼈사골을 우려내서 만든다더라

 

근데 생우럭매운탕은 진짜 국물 칼칼하면서 시원하다면

이건 얼큰~~한 맛이야 ㅋㅋㅋ

 

먹어본사람은 안다

 

암튼 여기 청사포!! 강추한다

이렇먹고 술도 먹었는데 4만원나온것도 안비밀!! 껄껄!!!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여기 건물 1층이야

 

점심에 가도 배불리 해장 겸 한끼 할 수 있을듯...

 

아 또 먹고싶네 껄껄~

 

밑반찬을 안찍었네... 밑반찬으로 생선조림나오는데 존맛...

그냥 밑반찬도 다 존맛... 아무튼 진짜 강추다 가서 먹어봐라

신월성에 이런 맛집없다

생긴지 얼마 안됬는데 벌써 단골도 생겼으면 말 다했지 뭐 ㅋㅋ

 

아 알밥도 팔던데... 먹어보러 가야것당... 힣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