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북구 맛집 (by 신가네쑥밀면)

by 용용구리 2019. 7. 2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날씨가 뜨셔가지고 시원한~ 냉면 무러 간만에 복현오거리에 왔어

 

코스트코 드렸다가 냉면먹고싶어서 전부터 알고있던 유명한집인

신가네 쑥 밀면집을 왔지 ㅎㅎ

 

복현오거리에 롯데마트 뒷편에 있는데 맛집이라고 입소문 난곳이더라?

 

항상 손님이 많아서 주위에 밀면집이 없어서 그런가 보다했는데

맛집이였어 ㅋㅋㅋ

 

 

주차공간은 3~4대 정도? 있더라

 

 

오자마자 주는 따끈한 육수야

 

향은 후추향이 나 근데 맛있어 자꾸 손이가더라 ㅋㅋ

 

 

진하지~?

 

 

메뉴는 이렇게인데 필자는 비빔밀면과 손만두를 시켰지 ㅎㅎ

 

 

가게에서 직접 만들어서 찐다더라?

 

 

만두 기본반찬~

 

김치랑 고추도있는데 먹는다고 찍는걸 까먹었... ㅠㅠ

 

 

피는 얇고 속은 꽉찼어 ㅋㅋㅋ

 

진짜 씹히는 맛도있고 담백한맛이라 좋더라~

 

 

요곳이 비빔밀면~

 

면이 푸르스름하지?

쑥이 첨가된 밀면이라 그렇다더라

몸에 좋은건 먹어야해

 

 

싹뚝싸뚝~

 

 

초ㅑ르르릇 비벼서

 

 

만두도 올려가지고 후루룹먹어야징

 

조금남은건 아까 육수있지?? 그거 넣어서 먹었어

 

또 다른맛이고 진하게 뭔가 계속해서 먹고싶더라 ㅋㅋ

 

쑥이들어간 면이라 그런지 탱글탱글한 면빨이라 좋았어

 

양도 엄청많고

 

맛은 비빔밀면맛~

 

오신손님들중에 칼국수도 엄청드시더라 들깨칼국수도많이 찾는거같고

 

담에 한번 먹어봐야것어

 

근처에 갈일있으면 한번 들려봐~

 

한자리에 오래 있을만한 느낌~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