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수가성)

by 용용구리 2019. 6. 13.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수가성이라는 곳을 와보았어

 

대구 성서에 산다면 모를 사람이 없을 정도의 맛집이라더라?

 

두부요리로 엄청 유명한곳이래!

 

너무잘되서 2호점도 냈다나 뭐라나~

 

암트 그래서 와보았지!!!

 

필자는 기본적으로 해물순두부와 유명한 두부보쌈을 시켜보았어

 

기본찬들을 찍어야하는데 못찍었어 ㅠ

그리고 메뉴판도... 아... ㅋㅋㅋㅋㅋㅋㅋ 이해해줭~

 

 

요곳이 해물순두부인데... 와..

 

이거 정말 얼큰하더라??

 

안주로 딱인듯.. 해장용으로도 딱이고...

 

해물도 엄청 들어가있어 ㅋㅋㅋ 놀랄정도 ㅋㅋㅋ

 

대부분 여기오시는 분들이 보쌈시키고 돌솥밥을 시켜먹더라~

 

하지만 순두부를 먹어보고싶어서 기본 순두부를 시켜서 먹었찡 ㅋㅋㅋ

 

종류도 엄청많어 해물, 섞어, 조개, 굴, 버섯, 소고기, 돼지고기, 곱창, 만두 순두부... ㅎㄷㄷ 많지?

 

뚝배기에 날달걀이 나오는데 먹다가 넣어먹으면 다른맛이 확연히 느껴질것이야!

 

 

그리고 요곳이 대망의 두부보쌈 ㅎㅎㅎㅎ

 

엄청 먹음직스럽지않어??

 

다들 침닦고잉~ ㅋㅋㅋ

 

양배추무침, 채소무침, 무말랭이, 얇은 두부피~ 장난아니지??

 

요롷게 두부를 밑에 깔아주고

 

야채와 고기를 얹어 싸먹으면 그냥 꿀이야 꿀

 

하... 또 먹고싶다....

 

아 그리고 두부보쌈은 소자와 대자있는데

 

대자를 시켜야 수육을 추가할수있어~

 

가서 한번 먹어봐 장난아니야~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