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역전우동0410 2번째방문)

by 용용구리 2019. 6. 1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간단한 아점을 위해 전에 와보았던 역전우동0410집에 왔어~

 

가격도 괜찮고 맛도 있고 양도 푸짐해서 딱! 생각이나더라고??

 

오늘은 다른 메뉴를 시켜보았지

 

냉모밀, 돈까스 카레덮밥, 치킨추가~

 

 

먼저 치킨이야 ㅎㅎ

 

3덩이가 나오는데 금방한거라 바삭하면서 간이 되어있어서 짭쪼롬~

 

일본에서먹는 그런 치킨맛? 이였어 ㅋㅋㅋ

 

 

그리고 필자가 시킨 돈까쓰 카레덮밥~

 

뭐 알다싶이 그런맛이야 ㅎㅎ

 

근데 카레가 맛있어~

 

넘나 좋다능

 

 

요곳이 냉모밀!

 

육수에 빠진 모밀과 와사비, 파송송, 배간거? 이렇게 줘 ㅋㅋ

 

요롷게 자기가 먹고싶은 기호에 맞춰서 넣어서 샤샥해서 먹으면됭 ㅋㅋ

 

덮다보니 시원하게 좋더라??

 

맛도있고 가격도 저렴하고 역전우동 흥해라! ㅋㅋㅋ

 

너무 좋아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