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진진짬뽕)

by 용용구리 2019. 7.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짬뽕 땡기는날이였어~

매콤함과 시원함이 땡기는 그런날이 있자나?

 

그래서 인터넷을 뒤적여봤지 ㅋㅋㅋ

 

그러다가 찾은 곳이 바로 여기 진진짬뽕!!!

 

비주얼이 장난아니더라...

그래서 바로 가서 먹어보았어

 

필자는 중국집을가면 필수로 군만두를 시켜 ㅋㅋㅋ

기름에 튀겨진 군만두를 너무 좋아하거든

 

그래서

군만두, 중화밥, 해물짬뽕 이렇게 시켰어

 

 

역시나 군만두가 엄청빨리 나오더라 ㅋㅋㅋ

 

저 자태를 봐바 기름에 노릇노릇 튀겨진 군만두의 자태~ 크~~

쥑이지??

 

빠삭함이 느껴지는가?? 껄껄

 

 

속은 또 얼마나 촉촉한지

 

안에도 꽈악찼어~~

 

겉은빠삭 속은 촉촉 장난아니여~

 

 

요곳이 필자가 시킨 중화밥....

 

다른곳은 중화비빔이라는데 여기는 중화밥이야

 

사이즈에 한번놀라고 맛에 한번놀랐지

 

짬뽕국물은 덤으로 줘~

 

 

중화밥 쉐킷쉐킷해서 한입먹는데 와...

 

불향이 그대로 나면서

 

이렇게 안자극적인 중화밥은 첨이야

 

너무 입맛에 맛더라 진짜 너무 맛있게 완밥했어

 

 

요곳이 친구가시킨 해물짬뽕이야 ㅋㅋㅋㅋㅋ

 

비주얼 쥑이지???

 

이거보고 여기 왔어 ㅋㅋㅋ

 

8,000원인데 해산물 탑이... ㅋㅋㅋㅋㅋㅋㅋ

 

조개들을 다 발라내고 찍은 모습이야 ㅋㅋㅋ

 

하지만 먹다가 조개가 또 나왔다는...

 

까도까도 또 나와서 진짜 많다고 느껴졌어

 

국물은 진짜 와....

 

이 집 맛집이더라??

 

그냥 일반짬뽕은 자극적인데 여긴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해산물이 나 여기 들어왔다 하면서 시원함을 막 뿜뿜해 장난아냐

 

술먹고 다음날 해장하면 장난아닐듯...

 

다들 여기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점심때는

점심특선으로 가격도 저렴하게 하더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