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현풍 맛집 (by 옛골쌈밥)

by 용용구리 2019. 7. 2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현풍에 볼일이 있어서 현풍 구지에 들렸어~

 

점심때가 되서 배가고파 막 뒤지다가 옛골쌈밥이라고 쌈밥집이 있더라고??

 

오호이~? 하며 바로 찾아 가보았지 ㅋㅋㅋ

 

달성화성파크드림아파트? 그 근처 원룸 건물들 쪽에 있더라

 

따로 주차장이없어서 조금 힘들었어 ㅠㅠ

 

 

요롷고롬 메뉴가있어~

 

필자는 생 삼겹살 쌈밥을 시켰지

 

 

딱 시키자마자 나온게 쌈들~

 

종류가 많더라~

 

꽃상추, 청로메인, 적겨자, 잎삼배추, 치커리, 샐러리, 케일 등~~ 15가지 정도 된다더라

 

쌈밥집의 생명이 바로 쌈들 아니겠냐~ 이말이여~

 

 

기본적인 반찬들이야~

 

된장이 일반 된장과 쌈된장이 있는데 둘다 맛나 ㅎㅎ

 

 

이게 이인분~

 

고기는 뭐 나쁘지 않고

 

뭐 다 나쁘지 않았어

 

쌈을 우걱우걱 싸먹고 밥을 시켰어

 

고추가 많이 들어간 칼칼한 된장국이 나오는데 크....

그냥 와따 ㅋㅋㅋ

 

옆에 김치도 올려 구워서 같이 싸먹는데 진짜 쌈밥 된장은 고소하이 너무 맛있더라 ㅋㅋ

 

이렇게 고기만 또 3인분을 더 시켜먹었지 ㅋㅋㅋ

 

암튼 여기 한번 가봐

 

생각 날껄~?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