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계대 맛집 (by 김민성 I'm 넙띠기 돈까스)

by 용용구리 2019. 8. 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돈까스가 너무 먹고싶었어....

 

그래서 돈까스 파는 집을 찾으러갔지...

근데 이게 모람...

 

돈까스집이 이렇게나 찾기 힘든거였어??

 

예전엔 그냥 김밥천국, 돈까스전문집등 가면되는데 엄청없더라??

 

흔하디 흔한 김밥천국집도 사라지고 ㅠㅠㅠ

 

그래서 계대까지가서 돌아다녔는데도... 없더라...

 

아무거나 먹어야지 하는 순간 김민성 I'm 넙띠기 돈까스가 있더라고??

 

열린지 안열린지도 안보고 바로 가게에 들어갔어 ㅎㅎ

 

배달도 하고 뭐 그냥 옛날 돈까스집? 그런 느낌이야 ㅋㅋㅋ

 

필자는 매운돈까스와 돈까스파스타?? 그걸 시켰어 ㅋㅋ

 

 

배고파서 기다리고있는데 사장님이 배달이 많다고 조금 기다려 달라면서 포테이토를 주더라?

 

감자는 평범했고 기름에 튀긴데 다였지만 소스가 맛있어서 먹다가 사진을 찍었다는건 비밀~

ㅋㅋㅋㅋㅋ

 

 

그다음에 필자가 시킨 매운 돈까스~

 

매운 돈까스를 시켰는데... 먹어보니 응? 일반돈까슨데?? 하고 물어봤다

그러자 사장님이 바꿔주시려는걸 그냥 먹겠다고 하니 음료수를 서비스로 주셔서 좋더라~

개이득~^^

 

암튼 여기 돈까스는 사과, 파인애플등 38가지 재료를 사용하여 소스를 만든다고 적혀있더라

돈까스는 국내산 등심이고

 

소스에서 새큼하기도 달콤하기도 하면서 맛있었어 ㅋㅋㅋ

 

요곳은 돈까스파스타야

처음 맛을 딱 보는데 응??? 엥?? 이게 머지??

 

향이 엄청 강하더라고... 조금만 덜났으면 좋겠는데...

 

향신료인가?? 저 뿌려져있는거에서 나는거 같던데 너무심해서 좀 그랬어...

 

돈까스는 정말 잘 튀겼더라 겉은 빠삭 속은 촉촉~

 

다음에는 배달해서 시켜먹어야징~ 돈까스에 떡볶이도 괜찮은거 같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