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중구 방천시장 맛집 (by 방천가족족발)

by 용용구리 2019. 8. 2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필자는 김광석거리, 방천시장을 갔보았어~

 

간김에 맛이 좋다는 족발을 먹어보았지

 

방천가족족발 이라고 엄청 유명한 족발집이 있더라고?

 

운이좋게 자리가 비어 들어가 먹게 되었는데 한 10분 정도 기다렸나? 금세 줄을 서더라고?

 

포장도 많이 해가시고 그래서 더욱 기대 되었어

 

 

찬들은 요롷고롬 다른 족발쓰~~ 집처럼 나오더라~

 

아 참 메뉴는 까먹었어 ㅋㅋㅋ 셋트로 시켰어

 

 필자는 족발과 쟁반국수 세트, 냉체족발, 매운 불족발 이렇게 시켜보았어

 

 

요곤 쟁반국수

 

 

샤샥 비벼주고~

 

쟁반국수 먹을때 야채가 많았으면 했는데 많더라고~

아삭한 식감이 좋아서 야채를 많이 먹었어 ㅋㅋㅋ

 

양념은 다들 알지?

 

쟁반국수맛 ㅎㅎ

 

 

연이어 나온 냉채족발

 

냉체족발은 해파리 냉채? 그런느낌의 소스에 족발이 들어가있다??

 

시원하게 자꾸 끌리는 맛이긴해 새콤한게 맛나곶 좋아

생각보다 족발과 어울린다?

 

 

그리고 요곳이 방천가족족발의 대표메뉴인 족발!!

 

와 진짜 야들야들 쫀득쫀득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진짜 맛있게 먹었어

쌈찍을 시간은 무슨 먹는다고 정신없었어 ㅋㅋㅋㅋ

 

가서 먹어봐야해 진짜 맛있어

특히 뼈에 붙은 살들... 크!!!!!

 

꼭 가서 먹어봐야혀

 

요곳이 먹고 모자라서 시킨 불족발 ㅋㅋㅋ

 

매콤한 족발

매콤해

맛있어

족발이 좋아서 맛있어

매콤해

 

주먹밥도 시켜서 같이 먹으면 좋을듯해 ㅎㅎ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여기야

 

아 참!!!

 

저 방천시장 골목에 가족족발이 3개나 있어~

 

다 같은 곳이니까 아무대나 가도됭~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