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맛집 (by 품한정식)

by 용용구리 2019. 8. 2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가족모임으로 동촌유원지에 품 한정식이라는 곳을 가보았어~

 

동촌유원지 투썸 맞은편 2층에 위한 품한정식이야

이번으로 아마 3번째 방문이야~

 

건물외관은 새로지은건물이라 깔끔하고 3층4층은 커피집으로 되어있어~

 

메뉴는 또 찍지못하였다.. 크흡...

 

한정식집 답게 코스요리를 팔어 ㅎㅎ

A,B,C코스요리가 있는데

 

B코스가 제일 잘 나가면서 가격대비 괜찮은거 같아서 항상 그걸 먹었어

 

필자는 근채 보리밥도 시켰지~ ㅎㅎ

 

 

이렇게 코스로 나오는데 뭔가 좀 빠졌어...

 

먹고 나서 찍은... 메인매뉴...

 

소불고기.... ㅋㅋㅋ

 

 

소불고기는 이렇게 푸짐해~

 

매콤하면서도 자꾸 끌리는 맛 MSG가 없는 맛이야 ㅋㅋ

 

 

요곳이 필자가시킨 근채보리밥

진짜 보리밥... ㅋㅋㅋㅋ 맛은 있어 건강한맛 ㅋㅋㅋ

 

푸른푸른나물 먹으니 기분은 좋더라 아삭하면서 보리밥 크..

 

 

요곳이 코스에 나오는 영양돌솥밥

 

 

어때 김이 모락모락나는게 쩔지??

 

육수도 주는데 밥덜어서 먹고 숭늉만들어 놓고 먹으면 그야 말로 와따 ㅋㅋㅋ

 

구수한게 장난아니야~

 

B코스가 16,000원치고는 푸짐하면서 다양한 한정식을 먹을 수 있어서

가족모임하면 찾는곳이야

 

다들

한버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