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중구 동성로 맛집 (by 낙원식당)

by 용용구리 2019. 9. 2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동성로에 낙원식당을 가보았어

 

여긴 뭐 장난 아닌곳이지 ㅋㅋㅋ

 

순두부전문점인데 크... 장난아니라서 한번 올려봐

 

노보텔 뒷편에 요론 건물이 있어

 

그 건물 2층에 낙원식당 순두부전문점이 있지~

 

 

since 1969.... 대단하지않어?

 

필자는 여기를 어머니덕분에 알게 되었어

 

어머니랑 동성로 다니다가 여기 보시면서 아버지랑 데이트를 하셨다하더라고~?

 

그래서 필자가 한번 와보았지

 

 

뭐 순두부찌개도있는데

 

필자느 전에 먹어 봐서 해물순두부로 시켜보았어

 

 

요롷게 기본 6찬이 나오고

 

날계란이 나와~

 

다들 날계란은 어떻게 먹는지 알쥐~?

 

 

보글보글 해물순두부~

 

 

새우도있공 조개도있공 등등~

 

 

새우는 요롷게 세마리들었...???

두마리에 머리인가?

암트 세마리 ㅋㅋㅋ

 

 

밥이랑 해물순두부랑 한술~

 

 

본연의 맛을 느끼고는 이제 날계란을 탁탁 넣어서~

 

 

슥슥하면 요론 색깔이 나오는데

 

처음은 얼큰하게 맛있다가

날계란을 넣으니 얼큰한맛도나면서 부드럽고 막

와... 강추야 ㅎㅎ

 

 

완순했어~

ㅋㅋㅋㅋㅋㅋ

 

여기는 오래 있었던만큼 맛집인거 같애

 

다음에 순두부 생각나면 무조건 올꺼같어

 

위치는

 

 

여기야

 

다들한번가봐

 

강추!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