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불로동 맛집 (by 구불로식당)

by 용용구리 2019. 10. 1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이시아폴리스가는길에 불로동을 들려서 맛집을 찾아 가보았지

 

가본곳은 바로 구불로식당!!!!

 

여기를 아는사람있니??

 

한우도 맛있지만

 

한우 뒷고기라고 들어봤는가?

 

나도 못들어봐서 와보았어 ㅋㅋㅋ

 

외관을 못찍었네...

 

골목에 있고 허름해~ 딱 봐도 여긴 맛집 오래된집 느낌이야

 

 

내부 주방모습은 이렇게 되어있어

 

생각보다 꽤 컸어~

 

 

필자는 한우 모듬(불고기+뒷고기)를 주문했어

 

 

짜쟌~~

 

비주얼이 장난아니지???

 

막 내장내장하고 막 막 ㅋㅋㅋㅋ

 

 

밑반찬은 요롷게 등장

 

고기시키면 여기에 참기름장까지 주는거 같더라~

 

 

눌러붙는다고 호일을 깔았남??

 

암튼 먹음직 스럽지않어?

 

익어가는중에 양념 먼저 살짝 맛봤는데...

 

크~~ 이거지~ 라는 느낌? 맛있어

 

돼지 뒷고기는 먹어봤어도 한우 뒷고기는 안먹어 봤거든 ㅎㅎ

 

돼지 뒷고기가 고기라면

한우 뒷고기는 막창,대창 이런 부위?? 짱맛나

 

 

어느정도 즐기고는 볶음밥도 주문했어

 

이렇게 남은 거에 김치와 콩나물을 넣고~

 

 

밥을 투하!

 

 

비벼서 호일을 싸주는데

 

찌는 느낌이야

 

 

오픈하니.. 캬~ 볶음밥이 잘 익었어 ㅋㅋㅋ

 

맛있어보이지??

 

뒷고기 양념에 볶은 볶음밥

 

핵 존 맛!!!

 

이 물김치? 동치미? 또한 존맛이였어

 

직접 담근... 크~~~

 

오래된 곳이지만

 

맛의 변함이 없기에

 

많은 랑을 받고있는 곳인거 같어

 

다들

 

한번 가봐야하지 않겠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