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계명대 맛집 (by 참한맛족발)

by 용용구리 2019. 10. 1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족발쓰르 먹으러 와보았어

 

성서 계대에 오래되고 유명한 집이 있더라고??

거기다가 본점~~

 

아는사람은 아는 곳일꺼야

 

바로바로 참한맛족발!!!

 

메뉴는 족발을 파는데 앞다리 뒷다리로나눠팔어

 

그리고 냉채족발, 쟁반국수 셋트메뉴~ 사진은 없구~ ㅋㅋㅋㅋㅋㅋㅋ

가자마자 시키고 먹는ㄷ고.... ㅎㅎ;;

 

 

주문을 하고 나니 이렇게 한상 차려지더라~

 

뭐 다들 비슷비슷한 족발집풍경아니겠어??

 

 

이것이 쟁반국수!!

 

쉨쉨해서 먹어야 하지 않것어??

 

완전 맛있었어

 

필자는 당근 앞다리를 시켰지 ㅋㅋ

 

앞다리 뒷다리 차이는 몰라도 맛은 확연히 차이가 나더라 ㅋㅋㅋ

 

윤기도 장난아니지??

 

비계도 많고... 콜라겐이니까 냠냠먹어서 피부좋아질테야

 

무말랭이+겉절이랑 싸먹으면.. 크...

 

진짜 맛있게 먹었어

 

살코기도 잡내없이 깔끔한맛!

 

아쉬운점은... 적은 반찬양?? ㅎㅎ;;

 

그건만곤 다 만족쓰~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