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배달음식 (by 호식이두마리치킨)

by 용용구리 2019. 6. 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간만에 호식이 두마리치킨을 시켜보았어 ㅋㅋㅋ

 

예전에는 많이 시켜먹었던 호식이..

두마리라는 양에 필자는 형이랑 엄청 시켜서 다 먹는 모습을 보여줬었지 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나이가 들어서인지 한마리를 다 못먹겠더라...

 

이번엔 호식이의 그 양념맛이 그리워 시켰어

(원래는 배달어플에서 쿠폰을 주어서 시킨거얌 ㅎㅎ)

 

 

예전과 똑같은 구성이더라~

 

박스는 좀 더 고급지게 바꼈어 원래 노랑 빨강 뭐 이랬는걸로 기억하는데 ㅋㅋ

 

 

역시 치킨집의 구성은 다 똑같은거 같어

 

치킨 + 무 + 콜라 + 나무젓가락 ㅋㅋㅋ

 

필자는 호식이의 제일 기본인 양간을 시켰어

 

먹음직스럽지 않어?? 윤기좔좔~

 

 

요곳은 간장의 단면도야 ㅋㅋㅋ

 

윤기 좔좔~

 

요곳은 양념의 단면... 잉??

 

너무작네 ㅋㅋㅋㅋ

 

호식이의 좋은점은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

그리고 조각을 많이내서 먹기좋은 크기로 자른것이라 해야하나

 

암튼 마음에들고 맛나 ㅋㅋ

 

다들 간만에 호식이 한번 시켜먹어봐 다양한 맛들도 나온것 같더라

 

흥해라~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