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푸라닭)

by 용용구리 2019. 5.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이곡동 쇼핑월드에있는 푸라닭을 가보았어

 

원래 여기가 세계맥주파는?? 그런곳이였는데 바꼈더라고??

 

처음 건물 외관만 봤을때는 카페인줄알았는데 치킨집이더라?? ㅋㅋ

 

암튼 들어가보았지

 

생긴지 얼마안되서인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괜춘했어

 

 

기본적으로 쇼핑월드가 술마시러오는 사람들이 많아 그런지

 

새우알칩? 새우칩? 암튼 이거 주더라 ㅋㅋ

 

메뉴판도 약간 고급지게 생겼어

 

안찍었으니까 가서 봐바

 

술 안주메뉴도 은근 있더라~

 

 

이건 필자가 시킨 블랙알리오? 그거 맞지 싶어 ㅋㅋㅋ

 

처음이라 그냥 베스트로 되어있는걸 시켰어

 

 

촉촉하니 맛있어 ㅋㅋㅋ

 

양념맛은 뭐 다 거기서 거기일태고~

 

그리고 위에 마늘은 슬라이스로 구운마늘인데 맛있더라

 

 

그리고 요곤 후라이드~

 

제일 기본을 맛한번 봐야하자너 ㅋㅋㅋ

 

 

요곳도 깔끔하게 맛있어

 

오븐에 닭을 한번 구워서 튀긴다더라??

 

그리고 튀김옷이 얇아서 그런지 맛도 좋아 ㅋㅋ

 

소스야 두가지 나오는데 독특한게 맛있어

 

진짜 두마리 푸짐하게 먹었다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