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깡촌 돼지찌개 식육식당)

by 용용구리 2019. 6. 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깡촌돼지찌개 식육식당을 가보았어

 

원래 필자가 좋아하는 짬뽕집이였는데 없어지고 새로생겼더라... ㅠㅠ

 

매우 슬펐어... 주변 중국집중에서 가장 나은거 같았는데 사라져버리다니...

 

암튼 그 위치에 돼지찌개집이 생겨서 가격도 좋고해서 먹으러 와보았어

 

 

 

요곳이 메뉴판이야

 

필자는 돼지찌개와 여수전통게장을 시켰어 ㅎㅎ

 

다른테이블 손님들은 대부분 철판주물럭? 을 시키더라??

 

그것또한 맛있어 보였어 다먹고 볶아먹을수도있으니....

 

거기에 차돌된장이.. 어마무시하게 괜찮아보이더라??

 

다음에 와서 먹어볼태야!!!

 

 

기본적인 반찬은 이렇게 줘 ㅋㅋㅋ

 

간단하지??

 

돼지찌개가 매운사람은 콩나물 넣어먹고~ 반찬은 김치~

 

셀프바에가면 매운고추도 있고 많어~

 

직접가서 퍼먹어야행 ㅎㅎ

 

요곳이 필자가 시킨 여수전통게장이야

 

전통이라 간장으로 생각했는데 양념이 오더라고??

 

게가 좀 작아서 그런지 한입에 먹기 편했고 생각보다 살도 좀있었어

 

양념은... 밥비벼먹고싶을 정도의 양념... ㅋㅋㅋ

 

돼지찌개오기전에 먼저 나와서 한그릇 뚝딱해부렸다 ㅎㅎ

 

 

요곳이 돼지찌개인데

 

마늘엄청많이 들어가있고

 

육수는 시원한?? 그런 느낌이였어

 

맛도 괜찮더라??

 

여기서 또 밥 한공기 클리어했지 ㅋㅋㅋ

 

고기도 큼직막하게 썰어서 넣어 양도 많고

 

가격에 비해 엄청 괜찮은거같어

 

밥먹으면서 술먹기 좋은곳인거 같더라~

 

다음에 다른거 먹으러 가야징~~~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