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48

용용구리 여행 (to 영천 화남면 도솔암) 안녕? 오늘은 맛집이 아닌 나만알고싶은 곳을 추천해줄려고해 그곳은 바로절인 도솔암!!! 전에 영천에 천문과학관을 가려다가 발견한 곳인데 와... 봄이 되니 정말 이쁘더라고??그래서 한번 가보았지 스님이 상주하고 계시니까 조심스럽게 들어가서 인사드리고 구경하는게 예의상 좋은거 같아서 인사드리고 구경을 하였지흔쾌히 허락해주시더라~ ㅎㅎ 입구 길건너편에서 한컷 찍어보았어... 해가 뉘엿뉘엿 저물고있을때 찍어보았어...그때 도착해서 보았거든...폰카메라인데 이정도 퀄리티 무엇....??? 가까이서 찍으니 정말 봄이구나라는걸 느끼게 되었지 ㅋㅋ 도솔암이라고 적혀있어 좋더라~ 들어가자마자 옆에 보이는 분수대와 부처?? 보살?? 이 있더라구... 잘 몰라서...스님한테 물어보고 이야기 좀 들어볼껄.... 분수대가 이.. 2020. 4. 26.
용용구리의 일상 (with 뭉티기) 안녕? 다들 올만이얌~~ 요즘 어디나가서 먹기가 꺼려지는 상황이 지속되고있자나?? 그래서 오늘 참피디가 먹는거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뭉티기(육사시미)를 한번 주문해 보았어 아이디어스? 라는 홈페이지에서 한결Food에 원조 뭉티기를 주문해보았어 정해진 날에 정확하게 배송오고 좋더랑 요것에 주문해서 받은 뭉티기야150g이 기본으로 12,000원인데 필자는 많이 먹을꺼니까 300g으로 시켰어근데 32g더 받아서 기분좋아 ㅋㅋㅋㅋ그리고 추가로양념장을 저렇게 2개를 주더라 뭉티기가 우둔살인지 몰랐엉ㅎㅎ다음엔 정육점가서 오늘 도축한 우둔있냐물어보고 사서 먹어봐야겠담 뭉티기 맛있게 먹는 법!!!!1. 결 반대 방향으로 고기를 얇게 썰어 주시면 가장 부드럽습니다.2. 생고기의 두툼한 식감을 느껴 보시고 싶다면 깍둑썰기.. 2020. 4. 22.
용용구리의 일상 (with 아귀찜) 안녕?? 오늘은 아귀를 저려미하게 구해와보았어 다들 알지?? 대형마트는 9시30분쯤 가서 둘러보고 10시쯤 사라공식이야~~ (찡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아귀가 30%나 할인하길래 오잉?하고 집어왔어 그러는김에 아귀찜할 재료도 사보았어 대충 요정도?콩나물 미나리 마늘 생강 홍합 냉동새우(안꺼냄 ㅎㅎ) 냉동실은 뒤적이니까 먹다남은 게다리가 나와서 이것도 넣을려구해 ㅎㅎ 냉동제품을 냉수에다가 해동!! 먼저 손질된 아귀를 꺼내서 다시 손질을 해줬어양념 잘배라고 칼집 슥슥~ 그리곤 소주1잔정도랑 물넣고 아귀의 특유의 냄새? 빼주는 작업을 하였옹 다하고는 양념을 슥슥 고춧가루 - 10 큰술고추장 - 크게 1 큰술 (아빠큰술!)양조간장 - 3 큰술다진 마늘 - 5 큰술다진 생강 - 3 큰술물 - 250ml후추 - 1/.. 2020. 4. 16.
용용구리 여행 (to 영천 임고강변) 안녕?? 요즘같이 날 좋은날엔 캠핑을 가볼만하지않을깡?? 그래서 오늘은 캠핑을 가보았어 ㅋㅋ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았지만 집에 있기엔 너무 답답해서한번 떠나보았지 사람도 많지 않았고 뻥뚫려있어서 답답했던 마음이 풀리는거 같았어~ 바람이 많이 불어서 공기순환잘된다고 마스크는 벗으면 안되는거알지??항상 조심해야해 코로나는 아직 종식되지 않았거든^^ 오늘 가본곳은 영천이야 영천에 임고강변!!나만알고싶은곳이야 ㅠㅠ왜냐 너무 좋았거든 ㅎㅎ 캠핑장비들은 좋지는 않지만 나름 만족하고 쓰고있는거라귯!!다들 괜찮은 가성비제품있으면 추천 좀 해줘사용좀 해보장 ㅎㅎ 일단 이렇게 셋팅셋팅을 해보았어장비는 그렇게 좋지않아가성비로 구입하다보니 하루 잘수있는 정도는 아니고그냥 캠핑하고 고기구워먹고 놀 정도의 장비들이야 ㅠㅠ 쟈쟌~.. 2020. 4. 9.
대구 동구 동대구역맛집 (by 태영생막창) 안녕? 오늘 필자는 동대구역에 막창을 먹으러갔어 태영생막창!! 이라고알어?? 전에 동대구역 근처 알바하면서 봤던곳인데 아직도 있더라?? 동대구역 앞 거리가 많이 바뀌었는데 여전히 남아있는 곳들은뭐다?? 맛집이다~~ 그래서 한번 가 보았지 메뉴는 역시 찍지못했어 ㅋㅋㅋ 여기 태영생막창은 미국산 위주로 막창들을 팔고삼겹살이랑 목살은 국내산으로 팔더라?? 이건 돼지생막창인데 150g에 8,000원 ㅋㅋㅋ미국산이라 그런지 저려미하더라고?? 비싼건가..? 기본 찬들 나오고 찍어보았어막장은 무난하게 찍어먹기 좋은?청양고추는 기호에 맞게 먹으면 될듯해~ 불판은 전기식 불판이더라연탄이나 숯을 기대했는데 ㅠ 처음 먹을때 비릿내가 날까 걱정했는데수입산치고 손질을 잘하신거같더라? 그런건 없었어 직접 잘라서 구워먹어야하긴하지.. 2020. 4. 8.
대구 동성로 맛집 (with 칸다소바) 안녕? 오늘은 저번 1월인가 2월에 갔던 맛집을 소개해 볼까해... 지금은 코로나19로 인한 임시휴업중이더라... 사진을보다가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블로그에 소개할려고 써보는거야~ 전에 해물파전?? 뭐 이런거 파는 이자카야로 알고 있었는데 가보니 바뀌었더라고??거기다 저 간판에 있는 사진이 엄청 먹음직 스러워 보여서 들어가 보았지 내부는 바 형식의 테이블과 중앙에 이렇게 혼자서도 먹기 편할 정도의 테이블이 있어 생각보다 내부가 넓더라구? 천장은 옛 가옥을 리모델링해서 그런지 나무로 된것들을 살려서 보완해놨더라구?나름 인상적이였어 천장도 넓어서 개방감이랄까? 뭐 그런 느낌도 들더라궁? 앞엔 물과 접시, 젓가락, 단무지, 식초? 뭐 이정도로 셀프로 먹게 해놨더라 마제소바를 맛있게 먹는 법이 눈에 .. 2020. 4. 5.
서울 강남 맛집 (by 고레카레) 안녕? 오늘 필자는 일때문에 서울 강남!!에 와보았어 ㅋㅋ 강남역하고는 도보로 한 5~10분정도의 거리에 있는 곳이야지나가다 간단한 한끼 먹을 만한곳이 어딨나 찾다가 그냥 들어와서 먹게 되었어 도로변 위치해 있어 눈에 띄여 들어간거 같어 메뉴판을 찍은 줄 알았는데 이걸찍어버렸지 모얌~그래도 추천메뉴니 다있겠징? ㅎㅎ 실내 모습이야왼쪽 구역도 올라가서 앉는 곳이야 ㅎㅎ 여긴 뒷자리 단무지와 깍부기가 들어있어 필자가 시킨 포크카레라이스야대패?? 삼겹살과 돈까스가 들어가있고셀러드와 위에 뿌리는 마늘 후레이크와 대파 슬라이스!!! 주문할때 맵기도 물어보는데 보통으로 해서 먹었어 맛있어보이쥥~? 위에 마늘후레이크와 대파슬라이스를 얹어서덮밥처럼 떠먹거나 슥슥 비벼먹으니 정말 꿀맛이였어!! 살짝의 메콤함니라 필자가 .. 2020. 4. 4.
용용구리의 일상 (with 소니 WH-H910N 노이즈캔슬링 헤드폰) 안녕? 이번에 소개할 제품은 헤드폰이야 어느 순간부터 거추장스러운 선이 없는 이어폰이나 헤드폰이 시장에서 자리잡기 시작한거 같더라고??충전하기 귀찮고 해서 별로다 생각했는데 거리에서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는걸 보고안드로이드를 사용하지만 에어팟을 구매해서 이용해보았어 2019/05/09 - [일상들] - 용용구리 일상 (with 에어팟 직구 및 정품등록, LG G7 - 에어팟 사용, 연동, 어플 추천) 위에는 에어팟 연동해서 쓰는 방법이야 ㅋㅋ 암튼!! 선이 없는 이어폰을 쓰니... 완전... 신세계더라...후... 그런면에서 소니 WH-H910N를 어쩌다? 접하게 되었어헤드셋의 경우 PC방에서 많이 이용해본 필자는 거부감이 없었어 ㅋㅋ 쟈쟌~~ 택배박스를 여니까 응???구석에는 뭐지하고 보니 보조배터.. 2020. 4.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