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용구리 여행 (to 영천 임고강변)

by 용용구리 2020. 4. 9.
반응형
SMALL

안녕??


요즘같이 날 좋은날엔 캠핑을 가볼만하지않을깡??


그래서 오늘은 캠핑을 가보았어 ㅋㅋ


코로나19가 끝나지 않았지만 집에 있기엔 너무 답답해서

한번 떠나보았지


사람도 많지 않았고 뻥뚫려있어서 답답했던 마음이 풀리는거 같았어~


바람이 많이 불어서 공기순환잘된다고 마스크는 벗으면 안되는거알지??

항상 조심해야해 코로나는 아직 종식되지 않았거든^^


오늘 가본곳은 영천이야


영천에 임고강변!!

나만알고싶은곳이야 ㅠㅠ

왜냐 너무 좋았거든 ㅎㅎ


캠핑장비들은 좋지는 않지만 나름 만족하고 쓰고있는거라귯!!

다들 괜찮은 가성비제품있으면 추천 좀 해줘

사용좀 해보장 ㅎㅎ



일단 이렇게 셋팅셋팅을 해보았어

장비는 그렇게 좋지않아

가성비로 구입하다보니 하루 잘수있는 정도는 아니고

그냥 캠핑하고 고기구워먹고 놀 정도의 장비들이야 ㅠㅠ



쟈쟌~~

전체사진~~



일단 먼저 배고픔을 달래기위해 소고기부터 구워본당

빛깔이... 왜... 이게 아닌데.. 왜.. ㅠ



그래도 일단은 굽는다

너무 밝아서 그런가 구우는게...

필자는 고기마스터인데... ㅠㅠ



한잔 받으소서!! 술이 달구나!!!

다이소에서 구매한 가성비 술잔 ㅎㅎ



소고기 다먹었으니 돼지도 맛봐야겠지??



지글지글~~

일단 그리 키야~~ 좋다좋아 ㅎㅎ



너무배불러서 산책하는 도중에 이걸보았,,,,

독이있나 독이있는 뱀은 머리가 세모라는데 이건 아닌거같어


그나저나 조금 섬뜩했어 ㅋㅋ 지나가다 못보고갔었거든 움직이길래 뭔가 싶어서 보니 뱀이더라


캠핑지역들은 자연과 가까이있어 조심할 부분은 조심하면 좋을듯해~



걷고 왔으니 출출하더라고??

그래서 소 먹고 돼지 먹었으니 이번엔?? 닭이쥐~~ ㅎㅎ

닭다리살을 사서 그냥 구워 막 구워

크~~~


라스트 안주로는 등갈비야 ㅎㅎ

밑에꺼는 직접 양념해서 재워온거고 위에꺼는 그냥 생으로 했어


얘는 뼈가 있다보니 약한불에 살살 오래동안 구워야

잘되는데 양념은 탄다는점... ㅠㅠ


아무튼


힐링되는 하루였어


다들 여기 한번가보고 싶지??


위치는



여기야


먹고논다고 풍경을 많이 찍지않았네... 헤헷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