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용구리 여행 (to 제주도 (시로네))

by 용용구리 2019. 8. 29.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가 7월에 제주도 갔다온걸 이제 블로그하게 됬어 ㅠㅠ

 

기다린사람은 있을랑가 없을수도... ㅋㅋㅋ

 

아무튼 제주도에서 첫째날은 히든클리프에서 자고 둘째날은 에어비앤비로 예약하였어 ㅎㅎ

예약한곳은 바로바로 시로네민박!!!

 

여행일정이랑 먹을것만 블로그하려다가 숙박도 블로그해볼려구해

 

왜냐

 

여기가 너무너무 마음에들어서 다들한번 알아보고 가라고 하고싶어서 추천하고싶어서 그래서 그렇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한번봐방~

 

아 참

여기는 2층으로 되어있는 주택인데

1층은 주인부부와 강아지가 살고

2층방 1개를 민박으로 내어줘~

 

독립공간을 원하는사람이라면 비추~

 

상관없다면 완전 강강강강각ㅇ가아강가ㅏㄱ강추야!!!!!!!

 

외관을 안찍어서 조금... 사진을 구석구석 살펴봐도 없네.. 하...

 

 

시로네 딱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시로가있엉

넘큐트하지?

 

하앍

 

막 외부인이라고 짖는데 쫄면서 짖어 ㅋㅋㅋㅋㅋㅋ 넘귀엽

 

인사해주고 만져도 가만 정말 아담한 체구에 귀여움을 독차지한다니깐? 후후

 

 

필자는 저녁먹을때 쯤 도착해서 도착하자마자 고기구우러 밖으러나왔어

 

이건 나왔는데 하늘이 너무 이쁘더라.. 그래서 하번 찍어보았어

 

 

찍은김에 머무르는 숙소 뒷샷~

 

 

여긴 고기구워먹는곳인데

 

뒷마당에 이렇게 독채로 만들어 놓으셨더라

 

엄청 이쁘고 캠핑온느낌??

막 고기 구워먹고시고 막 어?! 어?! 그거야 ㅋㅋㅋ

 

힐링힐링~

 

 

필자가산 파재래기와 흑돼지삼겹, 목살~~

 

파에 조금 냄새났어.. ㅠ

 

 

이렇게 딱 셋팅을 해주셨더라

 

쌈들은 필자가사온거~

 

 

번개탄을 넣고 숯을 올려서 불을 피우공~

 

 

목살과 삼겹살 준비를 하공~

 

주인분이랑 같이먹으려고 많이산거야

오해하지마

돼지아냐

 

 

고기를 구워~~

 

근데 여기 단점은 환기가 어렵다는.... ㅠㅠ

슬펐어..

 

하지만 문열고 뭐 하니 괜춘하더라

 

제주도는 돌, 바람, 여자 잖아??

 

바람이 많이 불어서 좋앙~

 

 

와 이건 수산시장에서 뿔소라를 먹고싶어서 산거야

 

수산시장이라해야하나

 

음식점에서 사왔지.. 근처에 시장이 없더라고?

 

올레시장가기는 넘 멀고

 

나중에 다시오면 사서 돌아다녀야겠어 ㅋㅋ

 

 

그렇게 맛나게 먹고있는데 냥이가 오더라??

ㅋㅋㅋㅋㅋ

 

냄새맡았나봄

 

 

이 냥이는 길냥이인데 주인분들이 음식주니까 계속 여기서 상주한데 ㅋㅋㅋㅋ

 

 

말똥말똥한게 귀엽군

 

 

아 여긴 아침에 찍은 테라스야 ㅋㅋㅋ

 

목욕하고싶게 만들었다아냐??

 

너무 힐링되었어

 

 

집에 들어서면 거실과 2층으로 올라가는 공간

 

 

주방에서 울려퍼지는 음악소리~ 너무 좋았어~

 

 

그리고 대박인게 시로네에서 조식을 준다는거!!!

 

그것도 엄청난 조식을!!!

 

이 정도면 장난아니야??

 

와... 진짜 맛있게 먹었어

 

이쁘기도하고 ㅎㅎ

 

시로네 너무 사랑해요~

 

 

식탁에서 밥먹으면서 찍은 소품들~

 

 

그렇게 아침먹으면서 주인분들하고 이야기하면서

 

커피마시면서~

 

밖으로 와보니 제비가 집을 지었네??

 

매년 이 맘때와서 거처가는 곳이라고하시더라 ㅋㅋㅋ

 

동물과 함께사는 시로네 장난아니지??

 

다들한번가봐

 

정말 추천이야

 

그리고 필자가 찍은 것보다 아름다운 곳들이 더 많아

 

산책로도 좋고

 

조금만 나가면 세븐일레븐도 있고

 

정말 힐링하고 생각하고 싶을때 시로네 찾아가서 힐링하고 와도 될거같아

 

숙소를 못찍었넹 ㅋㅋ

 

아기자기하면서 엄청 깔끔하고 좋은곳이야

 

연박하면 아침이 달라진다는 점은 안비밀~

 

떠나는 순간까지 마중나와서 인사해주시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해주시고

 

많은걸 배워가는 시로네였어

 

정말 추천이니까 가봐

 

위치는

 

 

여기근처야~

 

자세한건 에어비앤비에서 확인해봥~

 

가격도 좋구 완전 만족이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