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용구리의 일상 (by 포항 오도리 담쟁이펜션)

by 용용구리 2018. 10. 22.
반응형
SMALL

안녕?

 

어제 필자는 여행을 갔어

 

바로바로 어디냐면

포항을 가보았지

 

오도리에있는 갬성으로 충만하게 그득찬

담쟁이펜션을 갔지!!!!!

 

담쟁이펜션은 딱 2방만 있어

신기하더라

 

그래서그런지 엄청 관리를 잘한 느낌이야

엄청 깔끔하고 이쁜곳들이 많았어

 

전망도 엄청좋고... 후... 또 가고싶당 ㅎ

 

일단 먼저 장을 봐야겠지??

여행을 갔으니 ㅎㅎ

 

ㅎㅎ

막 놀러가고싶지??

ㅎㅎ

 

고기는 다샀고 이제 포항에가서 뭘 사야한다???

바다니까 회지~~~

 

그래서 죽도시장을 들려서 해산물들을 그득히 사부렸지 모야 ㅎㅎ

 

 

 

 

돈이 없는 필자는 게는 포기하고... ㅋㅋ

광어와 전어 그리고 잡어들로 회를 사부렸어

 

 

 

바로 여기가 오도리 담쟁이 펜션이야

 

밖에서만봐도 갬성그득한곳이지?? ㅋㅋ

 

 

 

 

 

 

방 엄청 깔끔하고 유리로 되어있어서 바다도 보이고 엄청 좋아보이지??

실제로 좋아 ㅎㅎ

 

그리고 사장님께서 도착하는 시간에 맞춰서 온돌도 올려놓으셨더라 ㅎㅎ

따뜻행~ 히~

 

 

작은창문... 갬성...

 

 

앞에 테라스... 고기구워먹는곳이지

 

필자는 도착 해서 주위구경을 하러 갔어~

 

오도리 마을에 아기자기한 펜션과 카페들이 많더라?

 

 

요곳도 펜션인거같더라?

독채? 인거같았어~

 

 

요기 카페앞에는 이런 사진찍을수있게 해놓은곳도 있엉~

 

 

갬성넘치는 카페 도 바닷가 바로 앞에 있고~

 

 

편의점도 있공~

 

 

 

 

 

바다도찍고~ 물도 맑고~ 노을도 멋져서 다 찍어보았어~~

해안가로 낚시하는사람들 엄청많더라??

바다낚시하러 가도되겠어~

 

그리고 펜션으로 돌아와

이제 고기를 구울 준비를했어

 

 

언제 먹을꺼다 말을 해놓으니

사장님이 불을 다 준비해주시더랑 ㅎㅎ

 

 

삼겹이와 목살 그리고.... 햄...

 

 

 

쟈쟌~

장난아니지???

소시지는 좐슨빌? 거기 치즈맛으로 사부렸어 ㅎㅎ

 

 

 

냄새를 맡았는지 슝슝 나오더라??

카...와...이....

 

 

 

 

 

 

 

필자가 준비한 것들이야~

 

진짜 그냥 먹으러 갔어

 

아 양꼬치도 있었는데

못찍은게 아쉽네 ㅠㅠ

 

 

 

 

이렇게 먹고있으니 또 다른 녀석들이....

너무나 이쁜녀석들이였어 ㅠㅠ

카와이해 ㅠㅠ

 

 

요곤 오늘 아침에 일어나서 매운탕을 끓여서 먹었엉~

 

진짜 다들 포항 오도리 지역을 꼭 가봐

힐링 지대로하고 지대로 먹고 지대로 놀고온다 ㅎㅎ

 

특히 담쟁이펜션!!!!! 너무좋았어~

다들 사진만 봐도 딱 보이지? ㅋㅋㅋ

한번쯤 놀러 아니 두번 세번 놀러가볼만해~

 

위치는

 

 

여기야~~

 

포항 오도리 지역을 꼭 가봐 좋더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