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용용구리 여행 (to 제주도 (로사네))

by 용용구리 2019. 9. 16.
반응형
SMALL

안녕?

 

필자가 7월에 제주도 갔다왔는곳 중 두번째 숙소를 소개할께

 

여긴 로사네라고 에어비앤에서 잡았어

 

검색하다가 시골느낌의 집을 한번 잡아보았지

 

 

로사네 들어가는 입구에서 한컷 찍은거야 ㅋㅋㅋ

 

 

이런느낌의 마당으로 진입~

 

 

이쁜오토바이와 푸른하늘 그리고 제주도의 돌담이 잘 어울러져있어서

한번 찍어보았엉~

 

 

입구로 들어가면 이렇게 관리가 잘된 마당이나와

 

 

마당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놓은 ㅎㅎ

이뻐~

 

 

마당에서 집으로 들어가면 맞이해주는 마루

타일들도있고 느낌좋아

 

 

쟈쟌~

거실~

 

여기도 주인분들이 상주하셔

 

저녁에 같이 술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도하고

좋더라

 

독립공간을 원하는사람이라면 비추~

 

아참 여기도 강아지 있어~ 알고있으룜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이 있어서 찍어보았어

 

 

빈티지한 느낌~

 

 

아침에 일어났을때 햇살이 들어오는 커튼이 너무 이뻐서 찍어본거야

 

 

방에 달린 전등?? 응 ㅋㅋㅋ

 

여기 전에 잤던 시로네에 비하면 올드한 느낌이있어

 

제주도의 시골느낌이 물씬 풍기면서 좋아

 

좀 외진곳이라 밤에는 어두워서 돌아다니기가 조금 무서운?

 

차없으면 조금 오기힘든? ㅎㅎ

 

주인분한테 연락하면 픽업은 해주실거같더라

 

에어비앤비가 참 좋은거같어

 

각자 다른느낌의 숙소들을 빌려서 묵어갈수있는 시스템이라 재밌기도하고 신기해

 

위치는

 

여기 근처야~

 

자세한건 에어비앤비에서 확인해봐~

 

가격도 만족이고

내부도 만족

 

위치는 애매...? ㅋㅋ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