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부림해물손수제비)

by 용용구리 2019. 4. 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칼제비가 너무 너무 먹고싶었어

 

왜냐 날씨도 꾸무리하고 조금 쌀쌀하더라고??

 

여태 몇일간 날씨 좋다가 이래 되니 뜨뜻한게 끌리더라?? ㅋㅋ

 

그래서 칼제비를 먹으러왔지

 

칼국수만먹으려니 수제비도 먹고싶고 그래서 칼제비를 먹으러 부림해물손수제비에 왔어

 

여기도 체인점이라 어딜가나 맛이 비슷할꺼야??

 

엄청 맛있쥐~~

 

 

이렇게 밑반찬이나와

 

김치는 두말할거없이 정말 맛있어

 

빠지면 섭섭하 정도 ㅎㅎ

 

그리고 고추는... 크.... 진짜 너무 맛있어 좋아 ㅎㅎ

 

너무 맵지도 너무 싱겁지도 않게

 

적당히 맵고 아삭한맛 굿굿~

 

 

요곳이 필자가 시킨 칼제비야 ㅎㅎ

 

칼제비는 2인분이상이더랑 ㅠ

 

암튼 같이 먹을 수 있다는것에 감사합니다 ㅎㅎ

 

국물은 그저 진국이고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진짜 맛있어

 

몇번이고 생각나지~

 

 

요곳은 김치만두!!!

 

항상 부림해물손수제비집에오면 시키는 셋트야

 

칼국수를 시키든 수제비를 시키든 칼제비를 시키든...

 

무조건 필수탬인 김치만두야

 

보아라 이 속살의 자태를...

 

얼마나 아름답지 않은가

 

속이 벌겋고 꽈악찬.. ㅋㅋㅋㅋㅋ

 

암튼 엄청맛있어

 

그리고 꿀팁!

 

만두를 빈접시에 하나 올리고 젓가락으로 속을 벌린다음 숟가락으로 간장을 넣어 먹으면

그야말로 진리! ㅋㅋㅋ

 

그리고 칼제비를 먹다가 칼제비에 만두를 넣어 속을 터트린다음 휘저어 먹으면

 

또 다른 칼제비의 맛

 

크... 오늘 필자가 너무 많은거 알려주나 ㅎㅎ

 

암튼 한번가봐 이건 먹어봐야알어 ㅋㅋ

 

위치는

 

여기란다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