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화원 맛집 (by 미나리삼겹살)

by 용용구리 2019. 4. 13.
반응형
SMALL

미나리 + 삼겹살~~이 아닌

 

미나리 + 특수부위~~ 먹으러 갔어 ㅋㅋㅋ

 

이제 미나리가 다 없어지는 철이 되었어

 

조금 더 늦기전에 미나리 삼겹살을 먹으러 가 보았지

 

지금 미나리는 향이 많이 죽었더라... ㅠㅠ 슬퍼

 

너무 늦게간 필자의 잘못이 크지만 아쉬웠어 ㅎㅎ

 

화원명곡미나리~

 

여기는 도로 길가에 쭈욱~~ 늘어진 비닐하우스들이 여러동이있어~

 

1~13동? 맞나?? 암튼 그정도 되는 규모야~

 

대구 근교에 있어서 많이들 싱싱한 미나리를 먹으러 들르는 곳이지~

 

하우스 안에서 먹는 곳이야~

 

고기는 사서가야해~

 

종종 안에 파는 곳도 있더라?

 

그래서 필자는 특수부위와 뒷고기를 사서 갔어~

 

어디서 샀냐면 바로바로 BJ쯔양이 먹는것을 보고 연우식품에 특수부위와 뒷고기를 사서 갔지

 

아무래도 식품이니 검증된거 사는게 좋지않겠어??

 

암튼!!

 

입구쪽에는 사람이 많아서 필자는 위로 쭈욱~~ 올라가서 2호에 갔어 ㅋㅋ

 

입구하고 사진찍었어야하는데 어두워서 못찍었엉 ㅠ

 

대부분 시스템이 미나리값이랑 상차림 값만 받어~ 그리고 술값받구~

 

나머지 김치나 고기나, 라면, 밥 등등은 사서 가야해~

 

미나리도 따로 팔아서 사서 갈 수 도있어~

 

 

내부는 큰데 철이 지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이없더라~

 

요곳이 필자가 시킨 미나리~

 

가스버너 + 불판 + 기름종이 + 젓가락 + 종이컵 + 된장

 

이렇게 셋팅해주셔

 

미나리 한단에 11,000원 + 자릿세 1인당 3,000원~

 

 

요곳이 연우식품의 뒷고기와 특수부위들 ㅎㅎ

 

진공포장상태로 왔는데 생각보다 고기 질이 좋아서 놀랐어

 

맛도 있고 꼬돌꼬돌~ 져아~

 

 

쟈쟌~~ 맛있겠지?? ㅋㅋㅋ 요곤 머리고기? 맞나?? 그럴꺼야 ㅋㅋ

 

엄청 꼬돌하고 생각보다 맛있더라??

 

 

뒤적뒤적~~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

 

아쉬운건 늦게가서 미나리 향이 많이 안났다는거... ㅠㅠ

 

미나리가 너무많아서 싸왔엉

 

전 부쳐먹을라고 ㅋㅋ

 

여기서 사장님의 꿀팁이 있더라

 

볶음밥이였어 ㅠㅠ

 

남은 미나리 + 고기 + 김치 + 양념 하면 맛이 그래 좋다고 얼마나 말하시던지 ㅠㅠ

 

못챙겨간게 너무 아쉽더라 ㅠㅠ

 

암튼 다들 한번가봐

 

지금은 철이 지났지만

 

내년을 기약해봐~

 

위치는

 

요쪽이야~~

 

대구 명곡초등학교를 검색해서가서 쭉 드가면 나오니까 편할꺼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