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경북대 맛집 (by 텐고쿠)

by 용용구리 2019. 4. 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경북대학교에 있는 텐고쿠라는 곳을 와보았어


여기는 계명대학교에 있는 걸로 아는데 생겼더라구??


간만에 라멘이 먹고 싶어 와 보았지 ㅋㅋㅋ


하지만 필자는 다른 걸 먹었어


밥 종류지


한국인의 힘은 밥심이야


껄껄


암튼 여기는 체인점이면서 유명해~


맛도 좋고 양도 적당하고 나쁘지 않은 곳이지~ 아 양은 좀 많은가??

암튼 필자는 그래~


필자는 차슈동을 시키고 친구는 얼큰 돈코츠라멘을 시켰어

 


요곳이 필자가 시킨 차슈동이야


요곳은 한정으로 파는데 왜 한정인지는 모르겠어


저 고기 때문인가?? 그런 거 같어


고기와 밥이 진짜 ㅗㅜㅑ... 맛나 ㅋㅋ


고기는 적당히 쫄깃하면서 부드럽고 향이 좋았어


옆에 국도 주는데 와... 국이 진국이더라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

 


요곳이 친구가 시킨 얼큰 돈코츠라멘이야


음 이건 뭐랄까 매콤해 매콤 ㅋㅋㅋ


그리고 차슈? 저 고깃덩어리

저게 조금 냄새가 났어.. 돼지 냄새.. 


근데 진짜 국물이 너무 얼큰한게 좋았어 ㅎㅎ


계란은 그냥 계란이고 ㅋㅋ 반숙인게 좋은데 좀 차갑더라 미리 해놓은 거 같았어


체인점답게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갔어 ㅋㅋ


다들 한번쯤은 가봐~ 


위치는

 

 

여기야~


골목길에 쭉 가면 있어 ㅋㅋ


더 들어가면 카페도 있더랑~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