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착한백정)

by 용용구리 2019. 3. 23.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소고기를 처묵처묵하러 소고기집을 가보았어

 

예전에 그램그램? 그런 느낌의 소고기집을 갔지

 

왜냐.... 필자는 가성비... ㅋㅋㅋㅋㅋ

 

암튼 고기질은 괜춘하더라??

 

요즘 다 이런가???

 

 

요고슨 기본 반찬데쓰~

 

 

요곳도 기본~

 

된장은 평타~

 

 

요곳이 필자가시킨 갈비살 한근~~

 

땟갈봐 쥑이지??? 하앍...

 

소금도 올려져 있어 하앍~

 

 

이거봐.. 굽히는 자태...

 

아참 ㅋㅋㅋㅋ

 

여기 숯으로 해주더라? 맘에들엉~

 

 

하... 저상태로 굵은소금찍어서 똮!!!!!!!!!!!!!!!!!!!!!!!!!!!!!!!!!!!!!!!!!!!!!!!!!!!!!!!!!!!!!!!!!!

 

흐미 또 먹고싶넹 ㅎㅎ

 

 

요곳은 갈비살이랑 어울릴 냉면

 

식초랑 머쓱타드 넣어서 3등분으로 짤라서 촵촵

 

꺼억~ ㅋㅋㅋ

 

여기한번 가봐 가성비 좋앙~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