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혁신도시 (by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

by 용용구리 2019. 3. 13.
반응형
SMALL

하이~

 

오늘 필자는 낙지볶음을 먹으러 만복이 쭈꾸미&낙지볶음이라는 체인점을 갔어~

 

위치도 괜찮고 주차장은 음... 지하주차장? 갓길? ㅋㅋ 그렇더라

 

안은 넓고 쾌적했어

 

애기들 놀이방도 있고 가족외식에도 좋은 곳인거 같어~

 

 

메뉴판을 못찍어서 이것을 찍어부렸다 ㅋㅋㅋ

 

일단 필자는 저번에 와본 경험이 있기 때문에 왕새우튀김을 시켰어 ㅋㅋ 존맛이거든

 

엄청 크고 맛있어 ㅋㅋ

 

그리고 낙지볶음이나 쭈꾸미볶음을 시킬때 맵기도 조절할 수 있엉~

 

 

생콩나물

 

 

샐러드

 

 

 

 

백김치

 

 

콩나물국~

 

 

그리고 대망의 낙지볶음!!!! 엄청 커서 잘라먹어야해 ㅎㅎ

 

 

요곳이 크고 아름다운 새우튀김이야~JMT~

 

 

 

빈그릇과 밥을 주는데 넣어서 슥슥비비면되

 

김은 안나오는데 셀프바에가면 있어

 

나머지들 넣고 낙지도 먹을만큼 넣어서 슥슥 비벼서 먹으면

 

음~~~ 편안~

 

이렇게 될꺼야 ㅋㅋㅋ

 

다들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