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이도우맛기찬짬뽕 2번째방문)

by 용용구리 2019. 3. 31.
반응형
SMALL

안뇽

 

오늘 필자는 저번에 들려서 먹은 중국집을 또 왔어 ㅋㅋ

 

바로바로 맛기찬 짬뽕!!!

 

이 근처 다 가보지는 않았지만 가본 곳 중에선 여기가 제일 맛있는거 같어

 

참고로 필자 입맛은 초딩... 아닌데!!!!!

 

고급지다 ㅎ_ㅎ

 

 

요곳은 필자가 시킨 볶음짜장면!!!!

 

그냥 짜장을 볶아 나오니 볶음짜장면이겠지??

 

근데 일반 짜장도 볶아나오는데.. 음..

 

암튼 불향도 많이나고 정말 맛있게 흡입했어 ㅋㅋㅋ

 

왜 가끔 짜장면이 땡기고 막 짜파게티먹고싶고 이런날 있자나??

 

그런날이였어 ㅋㅋㅋ

 

그냥 막 먹다가 고추가루넣어서 매콤하게도 먹고

 

사크사크 긁어서 다 먹어버렸다능!

 

요곤 친구껀데

 

친구는 해물짬봉을 시켰어 ㅋㅋㅋ

 

해물이 어마어마하더라고??

 

새우랑 홍합이랑 오징어?랑...

크....

 

맛기찬짬뽕은 가게이름처럼 짬뽕이 장난아냐...

 

국물이 그냥 끝내준다 끝내줘...

 

필자꺼 다 먹고 친구꺼도 뺏었다능...

 

다음엔 다른거 먹어보고 올려줄께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