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영천 맛집 (by 영림식육식당)

by 용용구리 2018. 12. 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영천 로컬피플들만안다는 핫한곳을 가보았지

 

바로바로 육회비빔밥 줄여서 육비!!!!!! 를 파는곳이야!!!!!!!!!

 

 

여기가 영천 로컬피플들의 맛집인 영림식육숯불가든이야

지인의 추천으로 육회비빔밥이 그렇게나 맛있다길래 와봤어

 

 

뭐 소도 팔고 돼지도 팔고 그래

육비는 11,000원이야

 

 

필자는 로컬피플인척을 하기위해

들어오면서 비빔밥 둘요~ 했어

여기서 왜 육비둘요~ 안했냐면

시골이라 어르신들이 줄임말을 모르실거같아서 그랬어 ㅎㅎ

아실려나 음... 허허허

 

위에는 사진은 기본찬이야~

 

 

시키고 기다리니 바로 나오더라

이것이 로컬피플들이 인정한다는 육회비빔밥!!!

 

 

고기가 살아있다... 후....

지금 쓰면서도 입맛다시는 필자란... 허허

 

 

그리고 탕도 같이나오는데 소곰탕이 나오더라??

 

 

국물만 주는게 아니라 심지어 고기까지!!!!!

역시 시골인심!!!!

 

굳이 소곰탕 안시켜도되겠더라

 

맛은 진국이야.. 후...

 

 

소곰탕 한입하고

육비에 밥을 투하!!!

 

슥삭슥삭 흐흐

 

 

어때어떄? 쥑이지?? ㅎㅎ

 

 

카메라기능을 한번 써서 찍어봤어 ㅋㅋ

 

맛은 진짜 짱이야 뭐라해야하지

여기 육비를 먹고 다른집가서 육비를 못먹겠다?? 응 그정도야

진짜 양념도 맛있고

비비고나면 고기반 밥반이야 진짜 강추

 

많이 먹을 수 있으면

필자는 밥 두공기를 시키는 걸 추천해

왜냐 소곰탕에 밥먹고 육비에 밥먹어도 될 듯 해

진짜 강추니까 꼭 한번가서 먹어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쩌다 이래됬넹 ㅎㅎ

 

아 찬은 전반적으로 쫌 짠편이야 그래도 맛있어~

직접 다 만든거 같더라~~

 

다들가서 한번 먹어봐

 

위치는

 

여기야

 

갈일있으면 꼭 먹어보길!!!

진짜 강추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