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포항 카페 (by 오도리오도시)

by 용용구리 2018. 10. 28.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포항의 핫플레이스를 가보았어

 

이름하여 오도리오도시!!

들어봤어??

 

갬성충만한 카페였어 바로 앞에 바다가 있어 엄청 이쁘더라고?

 

 

여기야 이쁘지?

 

바로앞에 주차장이 있고~

바다가 바로보여...

물이 엄청 맑더라고??

 

 

 

쟈쟌~

엄청 맑지??

새끼물고기들이 막 보이더라고~?

 

 

들어가는 입구쪽이야~

 

 

 

 

갬성충만한 공간들이 많지??

 

  

 

 

저기가 입구고

요기 앞이 주문하는 곳이얌

 

 

감성충만한 자리들도 많어~

 

이렇게 이층을 올라가면~

 

 

 

요롷고롬 공간들이 나와~

 

 

이층에서 보이는 공간이얌~

 

 

그리고 여기가 그렇게 핫하다는

오도리오도시의 포토존이야~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더라?

딱 놀러가기좋은 가을날씨... 크....

 

날씨에 취한다...

 

다들가서 찍어봐 ㅎㅎ

 

 

 

요곳들이 필자가 시킨것들이야

 

아 요고 보여주니까 또 메뉴를 안찍은게 생각나는구나 ㅎㅎ

어쩔수없군 ㅎㅎ

 

그래도 다들 잘 알터이니 걱정안해도되것지 ㅋㅋ

 

모든게 갬성이 가득한 곳이였어

 

앞에 바다 전망도 한몫하는거 같더라??

 

다들 맑은 날씨에 한번 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