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성주 맛집 (by 허리케인식당)

by 용용구리 2019. 8.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필자는 성주 허리케인이라는 돈까스 맛집이 있다고해서 찾아가보았어~

 

필자는 돈까스를 무지 좋아하거든??

 

막 찾아먹곤해 ㅋㅋㅋㅋ

요즘에 파는곳이 잘 없어서 슬프긴하지만 ㅠ

 

그리고 돈까스는 치즈 돈까스가 답이아니겠냐~

이래 생각해서 성주에 유명한 돈까스집을 가보았어

 

 

 

이쪽이 입구야 ㅋㅋㅋ

옛날느낌나지~

 

오래된걸로 알고있어

 

계단올라가면 입군데 계단이 조금 가팔러

 

 

메뉴판~~

필자는 치즈돈까스 시켯어

여기오면 치즈돈까스랑 김치 그라탕이 와따인디.. ㅠㅠ

 

까먹고 돈까스만....

 

 

내부는 옛날 경양식집 같지않어??

막 레스토랑 이런데 가면 이렇게 되어있거든 ㅋㅋㅋ

 

 

클래식한게 좋아~ 느낌있어~

 

 

돈까스를 시키면 나오는 슾

맛있는 슾

오뚜기 슾???? ㅋㅋㅋㅋㅋ

 

먹다가 후추후추해서 먹어도 맛나는 슾

 

 

드디어 메인이 왔네

 

다들 치즈돈까스시켰다고 돈까스안에 치즈들어간걸 생각했다면 큰 오산이다

 

ㅋㅋㅋㅋㅋㅋ

 

여기 허리케인은 돈까스 위에 치즈를 올려주는데 진짜 맛있어 ㅋㅋㅋ

치즈가 뭔지 모르겠는데 맛나

 

그리고 느끼할때 잡아주는 깍두기 신의한수~

 

치즈돈까스를 먹다가

나중에 캐첩을 뿌려 먹으면... 하.... 또 먹고싶다

 

다들 한번 가봐

 

추천한다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