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경산 옥산동 맛집 (by 고령촌돼지찌개)

by 용용구리 2019. 10. 20.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필자는 얼큰~~~한 돼지찌개 한그릇하러 경산에 와보았어

 

예전에 복어집?이였는데 돼지찌개로 자리잡았더라

 

주차장 넓고 식당 앞에 남천강이 있어서 식사 후 산책하기에 좋더라~

 

돼지찌개로 바뀐집 이름은 바로

고령촌 돼지찌개!!!!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엉

 

 

가격도 한번 확인해봐야지??

 

 

기본찬들이 셋팅되고~

돼지찌개를 먹으러 왔지만 막상 고기가 먹고싶어서

참나무장작구이로 초벌구이해서 나오는 삼겹살을 시켜보았어

 

 

버섯, 부추, 양파를 먼저 올려주더라

 

 

이제 초벌삼겹이를 올리고

 

 

크~~ 쩔지?

 

 

짤라서 마늘과 김치도 올리고~

 

쌈을 싸먹어보았어

참나무 향도 확~ 나고 정말 맛이 좋았어

 

양도 많아서 뭐지하고 메뉴판을 봤는데

150g에 8,500원이더라 ㅋㅋㅋㅋ

 

고기도 두껍고 향도 좋고해서 좀 많이 먹었어 ㅋㅋㅋ

 

 

후식으론 돼지찌개집의 매인인 돼지찌개를 시켰어 ㅋㅋㅋㅋ

돼지가 엄청 들어가서 국물 또한 크~~

 

위사진처럼 셋팅해주고 조금 볶은다음에 육수을 넣어줘

마늘과 고추양은 조절해주는거 같더라

 

 

육수를 넣은모습~

 

 

사진이 좀 그런가 맛있는데...

뭐라 말할방법이없네...

먹어봐야하는데... ㅋㅋㅋ

 

이렇게 덜어서 밥한공기 까지 뚝딱해버렸지 모얌

빠끄~

 

다들가서 삼겹이한번먹어봐

 

특히 세트메뉴가 인기 쩔더랑~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