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북 청도 맛집 (by 대천회매운탕)

by 용용구리 2018. 10. 14.
반응형
SMALL

안녕??

 

날씨도 좋은 오늘 필자는 청도에 매운탕을 먹으러갔어

 

바다고기말고~ 민물고기~~

 

사실 필자는 메기매운탕밖에 안먹어봤어...

 

지인이 가자고해서 같이 따라간거야 ㅋㅋㅋㅋ

 

청도 맛집으로 알려진 대천회매운탕!!!

해장으로 좋아 보였어 ㅋㅋㅋ

 

 

크.... 하늘이 예술이지?? 정말... 날이 너무 좋더라

 

 

점심때라 그런가 주차장에 꽉차서 도로 가에 차를 주차하고 갔어

 

 

이건 메뉴판이야 ㅎㅎ

우린 잡어탕 중자를 시켰어

기본적으로 민물고기는 제피가 들어가있어

주문하면서 빼달라고하면 제피통을 따로 줘~

근데 제피가 들어가야 크... 맛이... 크...

암튼 그래 ㅋㅋㅋ

 

 

밑반찬은 6찬~

깔끔하게 이렇게 나오더라

필자는 저중에서 된장고추랑 물김치가 마음에 들었어 ㅎㅎ

 

 

나오자 마자 못찍어서 아쉬워... ㅠㅠ

 

그래서 퍼담는걸 찍어부렸지 ㅎㅎ

제피가 들어가야 민물매운탕은 맛이산다는거!

아 참!!! 공기밥은 따로 주문해야되~

 

 

 

어때? 맛있어보여?? ㅋㅋㅋ

 

민물고기 매운탕은 잘못만들면 흙냄새나

민물고기 특유의 비린내등이 나는데

기는 전혀 그런게 없더라고???

 

잡어라 그런지 빠가사리랑 메기가 섞여 들어있는거 같더라~

 

고기는 야들야들하게 맛있었어 ㅠㅠ

국물은 끝내줬구....

 

맵진않고 뜨끈뜨끈하고 칼칼해서 먹다보면

땀이 송골송골 맺힐꺼야 ㅋㅋㅋ

 

무엇보다 끝이 깔끔하고 뒷맛도 텁텁함없고 개운해

 

이렇게 배를 땅땅하게 채우고 밖을 구경하였지

 

 

이렇게 오픈수조관이있어 ㅋㅋㅋ

 

 

우리가 맛있게먹은 빠가사리

 

 

 

메기~~

 

 

숭어~

 

 

회가 맛있다는 향어

 

 

마지막으로 몸값 비싼 쏘가리...

언제한번 쏘가리 회를 먹어보는가...

 

암튼 이 집!!!

자연산 민물고기전문 대천회매운탕!!!!

꼭 한번 가봐

강추~

 

위치는

여기야

 

검색하면 대부분 예전곳이 나오는데 여기로 이전했다고 들었어~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