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경북

경산 맛집 (by 경산시장 대성통닭 간장찜닭)

by 용용구리 2018. 9. 23.
반응형
SMALL


다들 안녕?


즐거운 연휴 보내고있어??


연휴 첫날인데 다들 뭐행?


필자는 차례상에 올릴 닭을 사러 경산!! 

경산시장을 갔어 ㅎㅎ


필자네 집은 항상 차례상에 올리는 닭은 어렸을때부터 

경산에서 닭을 샀지 ㅎㅎ 


그래서 오늘은 그 닭을 한번 포스팅해볼려구해 ㅎㅎ


기대되?? 그럼 읽어 ㅋㅋㅋ



경산시장에 공영주차장이있는데 차가 엄청막혀 


왜냐 추석이거든 ㅎㅎ


그래서 항상 필자는 여기 남천 옆에 갓길에 차를 세우고 가지


아 여기 불법이아니라 주차선이 다 있어 ㅎㅎ 


나중에 가게 되면 여기에 차를 세워두고 걸어가~


여기 이쯤이야~


가면 딱!!! 보여 ㅎㅎ



차에 내려서 세븐일레븐코너를 돌아 요롷고롬 

뚜버기뚜버기해서 걸어올라가



요롷고롬 경산공설시장이 똭!!! 하고 보일꺼야 ㅋㅋㅋ


저기 오른쪽은 주차장인데 너무 복잡복잡해서 

필자는 항상 차를 세워두고 걸어가지


이제 경산공설시장쪽으로 딱 코너를 돌면



요롷게 닭집이보여 ㅋㅋ 이쪽은 길가에 있는거고



요롷게 이쪽은 경산공설시장안에 있는거야


필자는 항상 점심때 오는데 오늘은 일찍와서 줄이없더라??


여기 덕성통닭네는 항상 사람이 많았어 ㅋㅋㅋ 

근데 일찍오니 없었어 ㅋㅋㅋ 여기는 약간 젊은층들이 많이가더라?? 


필자는 항상 길가에있는 대성통닭을가 옛부터 가서 그런지 저기만 

갔어 ㅋㅋ 저번에 덕성통닭을 먹었는데 

음... 닭이 덜 쫄였다 해야하나 뭔가 아쉬웠어 ㅎㅎ



여기가 필자가 주로가는곳~~ ㅎㅎ



ㅋㅋㅋ 이 아름다운 자태들을 봐바 ㅋㅋㅋ


진짜.. 냄새 맡으면 죽어죽어 ㅋㅋㅋ 냄새가 장난아니야 ㅎㅎ


막 침이 꼴깍꼴깍 삼켜진다니까?? ㅋㅋㅋㅋ



크... 통통하게 이쁘지?? ㅋㅋㅋㅋ 먹고싶지?? ㅋㅋㅋ


진짜가서 한번 먹어봐 진짜로 맛있어 ㅎㅎ


제사에 쓴다면 식은거 담아주구


먹는다면 닭머리를 짤라서 금방나온거 담아줘~


치킨무도 봉지에 담아준다~ ㅎㅎ 한마리 만원이니 괜춘한 가격 아냐?? 진짜 한번먹으면 또 생각나서 사먹게된다니깐!! ㅋㅋㅋ



위치는 여기야!!!!


진짜 경산가면 꼭 가봐 추천한다니깐!!!!


집에와서 먹는데.. 와.. 살이 야들야들하고 퍽퍽살도 맛있고 

간도 잘베여있고 진심 밥도둑임!!!!


존맛탱구리구리임!!!


하... JMT....후우... ㅋㅋㅋ


하.. 저녁에 먹을꺼 까지 사올껄... ㅋㅋㅋㅋ


다들 즐거운 추석보내~~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