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동촌유원지 맛집 (by 동촌할매국밥)

by 용용구리 2020. 5. 2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뜨~~끈한~~ 국밥한그릇을 소개해볼까해


가게를 못찍었네 ㅎㅎ


복어담는사람이라는 곳과 같이 위치해있어



내부와 메뉴야 내부는 이것보다 자리많아 일부분만 찍었더라고... 먹는다고..



반찬은 셀프~

처음 셋팅은 해주셔


나갈땐 커피한좐~ 크~



국밥한그릇 시켜보았지


김치 랑 깍둑이는 뭐 무난한 그런 맛이야

원래 국밥에서 가장 중요한게 김치와 깍둑이 아니겠어?? ㅎㅎ


국밥은... 고기가 많어....

고기밥이야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른곳과 다르게 대파가 올라가있더라??


맛있고 고기많고 든든한~~ 국밥 한그릇 먹었어


든든한 한끼 하고 싶을때 찾아가봐도 좋을꺼같어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