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with 이마트 일렉트로맨 게이밍 키보드&마우스 세트)

by 용용구리 2019. 12. 25.
반응형
SMALL
COX 축교환식 레... 아이리버 버블 무선... 모가비 레인보우 L... 픽스콤 유선키보드 ... COX 교체축 LE...



안녕?


오늘 필자는 이마트를 돌다 가성비 갓갓갓갓인 아이템을 보았어


그건바로 키보드와 마우스야


게이밍 키보드와 게이밍 마우스인데 2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팔더라고??


와 이마트.. 미쳤다... 했는데

보니까 일렉트로맨 제품이더라 신세계를 가든 이마트를가든 요 제품이 많이 보이더라고?


키보드와 마우스 바꿀때도 됬겠다 하고

오늘 FLEX~ 해버렸지모얌~



그냥 키보드&마우스셋트상자 ㅋㅋㅋ



안에 깔끔하게 포장되어있더라



사용설명서인데 뭐.. 다들 아실만한 것들 ㅋㅋ



요곳이 필자가 5년? 정도 쓴 키보드와 마우스야

이것도 로지텍 키보드&마우스 셋트로 만원인가 주고 산건데...

마우스가 이상하게 클릭이 자꾸되더라구 그래서 바꿔버렸지모얌



기존 키보드와 일렉트로맨 키보드 비교 샷



기존 마우스와 일렉트로맨 마우스 비교 샷!

조금 크더라 ㅋㅋ



전원연결하고 들어오는 우리 일렉트로맨 셋트

퍼런색으로 들어오는데 나름 강력크 한 느낌이라서 좋지 모얌~


그나저나 키보드 타자감이나 마우스 조작감등 잘 모르지만 좋은거 같아


근데.. 키보드가 좀 높다?? 해야하나?? 손목이 조금 많이 꺽이는 느낌이야...

그거 말곤 정말 괜찮은 제품


이마트 일렉트로맨 다시봤다 괜찮구나


손목보호할수있는걸 사야겠어.. ㅋㅋ

하지만 2만원도 안하는 가격에 게이밍 셋트라니 너무 만족해버렸지 모얌


다들 한번가서 비교해보고 사봐


가성비 대박이야 ㅋㅋㅋ


지금 이 글도 게이밍 키보드로 쓰는데 치는 감이 다르구나 ㅋㅋㅋ

손목은 아프구나

아작나겠구나~


소리도 들려줄께~



소리도 만족이야~ 가성비짱!


그럼


아디오스

COX 축교환식 레... 아이리버 버블 무선... 모가비 레인보우 L... 픽스콤 유선키보드 ... COX 교체축 LE...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