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의 일상 (with 보스 사운드 링크2)

by 용용구리 2020. 3.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블루투스 스피커 리뷰를 해볼꺼야


다양한 브랜드의 스피커가 있는데 그중에서 고르고 고르고 골라서 가성비를 골라보았어 ㅋㅋㅋ

B&O, BOSS, 브릿츠, 소니, 마샬, 하만카돈 등등... 엄청 많더라궁...


인테리어겸 스피커 들을려고 마샬을 엄청 눈여겨 보고있엇지

근데 왠걸 마샬은 이쁜데 가지고 다니기엔 조금 버거워 보였어....

물론 마샬의 여러종류중 가지고다니기에 괜찮은 종류도 있던데

마샬의 기본인?? 스탠모어가 가장이뻐서 고민을 엄청했지


캠핑가서도 사용할려고 사용편의 중점으로 찾아 보았어

찾다가 고른게 보스 사운드 링크2야 ㅎㅎ

기존에 사운드링크가 있는데 그거 다음 버전인거 같어



쟈쟌~~ 이렇게 포장해서 박스에 들어있더라고??

딱 고정되서 온게 마음에 들었어 ㅎㅎ



*기본 정보

1. 제품명 :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2 블루투스 스피커

2. 크기 : 15.2*3.8*19.1cm

3. 무게 : 670g

4. 충전시간 : 4시간

5. 배터리 수명 : 최대 10시간

6. 무선 범위 : 10m

7. 가격 : 20만원대 (판매처 마다 차이가 있음)



하드케이스가 너무 단단해서 제거하기 힘들었어.. ㅠㅠ

제거 후 제품이 들어가 있는 소프트 박스를 오픈 했어

본체 박스, 충전기, 케이블, 설명서 등이 들어가 있는 박스 

세계 각국 어디에서나 사용가능한 콘덴서들이 각각 들어가있더라 역시 세계적인 브랜드~ ㅋㅋ



깔꿈 이뿜~



1세대와 외형적으로는 차이가 없어보여

1세대를 사보진않았지만 인터넷으로 볼 수 있으니?? ㅋㅋ


캠핑가서 사용할려고 골랐는데 사이즈가 너무 앙증맞더라 ㅋㅋ 마음에 들어

좌측부터 전원, 볼륨(소리줄임), 페어링, 볼륨(소리높임), 블루투스 버튼이 있어



요곤 밑에 받치는 판?? 같어 여기 꽂아서 충전도 가능하고 본체에 직접 꽂아서 충전도 가능하더라


소리를 들려줄려고 한번 녹음해 보았어

막귀라 잘 모르지만 확실히 일반 스피커랑 휴대폰소리랑은 다른거 알겠더라고??


저음?? 그게 정말 묵직해서 쿵쿵 울리는게 너무 좋았어

유튜브, 넷플릭스 등 여러가지 영상을 볼때 연결해서보면 진짜 너무 좋더라고? ㅋㅋ


영상에보면 앞과 뒤가 스피커가 있는데 뒷면은 소리가아니라 우퍼가 있다고 하더라고?

그 우퍼에서 묵직한 저음이 나온데 매력적이야~


이제 기스안나게 케이스를 사야지~~

나중에 케이스 사서 찍어올릴게 ㅎㅎ 

정말 만족하는 제품이야


다들 가격대비 성능을 중시한다면

보스 사운드 링크2 한번 고용해봐 ㅎㅎ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