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들

용용구리 일상 (with 구형싼타페 AUX 생성기)

by 용용구리 2019. 12. 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얼마전 맘께 차를 받았어


바로 05년식 싼타페!!!


이제 차있는 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오래되서 썬팅도 안되있어... ㅠㅠ

아 되어있는데 썬팅이 가버린거겠지...


암튼 받아서 이제 노래들으면서 놀러가볼려고하는데...


이게이게... 노래 듣는 AUX선도없고 블루투스도없는거야...


그래서 카펙?? 뭐 그런거 있길래 다이소에가서 사가지고왔지


그런데!!!!!


오디오가 고장나서 원래들어가있던 테이프가 안빠지는거야 ㅋㅋㅋㅋㅋㅋ


불경 테이프가 들어가 있어서 매일 불경을 들었다는....ㅋㅋㅋㅋㅋ


계속 신경쓰이고 노래듣고싶고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AUX생성기라는 걸 설치 하면

AUX를 만들어 사용 할 수 있다는 걸 알아냈어 ㅋㅋㅋ


그래서 바로~~~ 주문해버렸지 모얌

빠끄!


11번가?? G마켓?? 암튼 거기서 주문했는데


그렇게 싸지는 않더라고??


한 만오천원정도 준거같애 배송비까지 포함해서



바로바로 요제품을 구매했어 CDC-AUX

CDC가 오디오에 꼽는 부분이고 AUX는 우리가아는 그 옥스선!!

휴대폰 이어폰단자에 끼우는거야


여기서 중요한건!!! 

CDC가 몇핀인지 보고 사야할꺼야

꼭꼭 모델명을 확인하고 사렴!!

필자는 음 몇핀샀더라.... 9핀?? 뭐 그렇게 샀어



이제 시작할꺼야잉~


자 재떨이부분?

을 먼저 열어줘야해



스윽~



걸리는 부분이 있는데 그부분을 누르고 빼면 쏙 하고 빠져


그담에 보이는 양옆에 나사를 풀어주고



스크래퍼나 얇고 딴딴한 걸로 저부위를 살짝살짝씩 들어내면 열릴꺼야



뜯고나면 위에 보이는 나사를 양쪽 다 풀어주구



위에 센터페시아를 똑같이 스크래퍼로 살짝살짝 들어서 빼줄꺼야



쟈쟌~~

이게 센터페시아에 오디오를 들어내기위한 초기작업 끝~



요게 오디온데 오디오도 양방향으로 2개씩 4개 나사를 뺴줘야해



빼서 이제 뒤쪽을 보고 CDC-AUX선을 꽂아줄꺼야


요롷게 뒤에 샤샥 하고 꽂아주면 끝~


일단 먼저 조립하기전에 시동을 켜서 AUX선이 잘나오는 확인해야해

CD로 돌려놓고 노래를 휴대폰으로 노래를 연결하면 나와


그럼 확인이 됬다면 역순으로 조립하면 쉬워


기존에 있는 순정오디오로 노래를 들으니 노이즈도 없고 좋은거 같더라


너무 마음에들어 ㅎㅎ


궁금한거 있으면 물어봐 필자가 가르쳐줄께~


오디오 바꾸는것보단 저렴하면서

순정 이용하고 싶은 분들께는 이정도는 누구나 할 수 있는

구형싼타페 AUX DIY~~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