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서구 맛집 (by 상구네돼지구이 용산점)

by 용용구리 2023. 5. 6.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지인의 추천으로 상구네돼지구이라는 삼겹살집에 가보았어

 

빨리들어가서 먹고싶어서 간판을 안찍었네 ㅋㅋ

 

다행히 웨이팅없이 바로 입장하였어

고기냄새 진동~ 크~

기본 상차림이얌 ㅋㅋ

 

테이블은 10테이블정도??

근데 메뉴판을 안찍었넹 호홍

 

보통 상구네 한마리 모듬세트를 시키더라공?

바로 그걸 시켜보았징

불 입성~

쟈쟌~

한번 초벌해서 나와~

냄새도 좋고~

딱 봐도 고기도 좋고~

송이버섯도 좋고~ ㅎㅎ

쩔지...?

초벌로 인해서 금방 구워지고

육즙 가두기!!!

필자는 소금찍어먹는걸 젤 좋아해

왜냐 돼지 본연의 맛이 나거든!!!

느낌함도 잡아주고 그래서 필자는 소금만 찎어먹어...

입맛이 고급이랄까... ㅎㅎ

 

무튼 여기는 초대할 손님 데려와도 괜찮은 고깃집인거 같아

돼지껍데기 또한 쫀딱하면서 하... 맛있더라...

쓰면서 또 먹고싶다.. ㅎㅎ

마무리는 된장에 밥이지

된장도 기본에 충실해 맛있어

 

지인이랑 맛있는 고기 먹고싶다?

그럼

다들한번 가봐

밑반찬이든 고기든 뭐하나 빠짐없이 맛있더라

강추한다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