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달서구 맛집 (by 장여사의 나뭇잎손만두)

by 용용구리 2023. 5. 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은 핫한 간식집을 소개하려고해!!

놀면뭐하니에 전국 간식자랑편에 나와서 간식집이라고 했어 ㅎㅎ

짜쟌~~ 평일에 갔는데도 줄을 엄청 서있더라고???

그래서 기대감이 컸지 ㅎㅎ

 

놀면뭐하니에서도 맛있다고 오오 이러니까 ~~ 히힝

 

대구에 3곳이나 있더라고?

상인동 롯데백화점 뒷편, 서문시장, 그리고 지금 여기 상인 본점 ㅎㅎ

소문으론 가족끼리한다고 하더라~

어딜가나 맛은 똑같지 않을까? 싶어 ㅎㅎ

 

국물어묵과 콩나물듬뿍올라가있는 양념어묵....

어묵국물 좋더라... 몸이 사르르~

이건 사골육수우리는건가?? 했는데 만두 찌는거더라고?

뚜껑열었을때 사진 못찍은것이 아쉬움...

드디어 주문 ㅎㅎ

양념어묵 2인분 만두 1인분했어

만두는 이런식으로 직접 빚으시더라공

빠르고 정확하게

 

내부는 테이블이 3개정도 있는데 매우 협소해보였어

바로옆에서 만두도 빚고

가족들이 다 하는거 같은데

사장님이 뭐 안좋은일 있으신가

가족들한테 화를 엄청 내더라고...

손님들은 앉아서 먹고있는데...

 

무튼

우리의 만두와 양념어묵이 나왔어

맛은 기대한것보다 그저 그랬다랄까...

 

왠지 양념은 집에서 만들수 있을거 같았고

만두는 손만두집 사서 하면될거 같았어...

기대가 컸던걸까... 맛있다기 보단 그냥 기본에 충실하구나란 느낌이였어

 

그리고 사장님 손님들있는곳에선 화난다고 그러면안될텐데... 

먹으면서 코로먹는지 입으로 먹는지 몰랐어...

무튼 한번쯤은 가볼만한다

 

다시생각나고 그러진않았다

 

위치는

여기야 진천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5분정도?

 

큰 기대는하지말고 주변가면 먹어볼만한거 같아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