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수성구 신천시장 맛집 (by 바를램)

by 용용구리 2021. 1. 1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양고기를 쿰척쿰척하러 와보았어


사실 친구들 보러왔엉 ㅎㅎ


여기는 신천시장에 있는 바를램이라는 곳이야



이렇게 기본찬이랑 셋팅되어있는곳에 앉으라 하니 먼가 초대받은 느낌이라 좋았어


고급진곳이군 ㅎㅎ



요곤 등심 3인분




양 특유의 양비린내 이런거 전혀없고 맛있었어


야채와 함께 먹으니 장난아녔어 ㅎㅎ


고기는 직접 다 구워주시고 먹기 편하게 자리앞의 불판으로 옮겨주셔



요곤 양갈비 3인분

1인당 1개씩뜯어먹으면 될거같어 ㅎㅎ



먹음직스러워보이지?? ㅎㅎ


야채는 더 달라면 더 구워주고 좋더라 ㅎㅎ


등심보단 갈비가 존맛이야

허 또 먹고싶네




요곤 카레와 오뎅탕인데 셋트메뉴를 시켜서 나왔어


그나저나 여기 카레 왜이렇게 맛있니..?

여기 카레맛집이니??

자꾸 손이가서 배부른데 계속 먹었어 ㅋㅋㅋ



그리고 요곤 양설


우설, 돈설은 먹어봤어도 양설은 안먹어본 필자이기에 한번 시켜보았어


접시채로 나오고 구워주시더라


설부위들은 대부분 꼬득꼬득하면서 특유의 잡내도안나고 맛있었어


별미라고 해도 좋앙


다들 바를램이라는 곳 한번가봐


또 가고싶엉 ㅎㅎ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