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계대 맛집 (by 부타텐고쿠)

by 용용구리 2020. 10. 11.
반응형
SMALL

안녕?


다들 간만이얌 ㅎㅎ~


요근래 많이 바빴어... 코로나도 있고... ㅎㅎ;;


오늘은 날도 좋아 밖에 나가서 한끼 먹어볼려고 돌아다니다 괜찮은 집이 보이길래 들어가보았어


들어간곳은 일본식 덮밥집?? 뭐 그런곳이더라고??


한자인지 일본어인지 암튼 부타텐고쿠??그런곳이야



여기야 한자와 일본어로 적혀서 못읽었어 ㅎㅎ;;;

인터넷에 찾아서 알았다눙...



들어가면 이렇게 닛뽄느낌의 집인데 주문하는 기계가 똭!!

요즘 대부분 저렇게 기계 쓰는곳이 많이지더라구?


어르신들은 빨리 배워야 할 수 있겠더라...



자리는 이렇게 밖에 없더라

이걸 뭐라하지 다찌? 뭐 그런거 ㅋㅋ

일본느낌 나더라 ㅎㅎ



이건 부타동이야


삼겹살을 불에 구워서 밥위에 살포시 얹어서 나와

고기는 넉넉한거같어


계란노른자터트려서 파와 쉑쉑해서 떠먹으면 맛있더라 ㅋㅋ

소스도 있어 넣어먹든 알아서 먹으면 될거같어



이건 호르몬동



부타텐고쿠에는 메인메뉴가 2개야 

호르몬동과 부타동


호르만동은 대창으로 덮밥된거야

요곳도 노른다 터트려서 쉑쉑해서 떠먹으면되


얘는 고추랑 버섯도 구워나오는데 괜찮더라~~

대창좋아한다면 이거 추천할께!!


다 먹고나니까

아리가토우 ㅋㅋㅋㅋㅋㅋㅋ


중학교때 한 히라가나 보람이 있구만 허허허


암튼


가서 먹어볼만은해


자주가서 먹기엔 좀 느끼? 그런 맛이야 ㅋㅋ


한번 가봐


위치는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