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남구 봉덕시장 맛집 (by 청도돼지국밥)

by 용용구리 2020. 11. 27.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소개해줄 곳은

바로바로~~ 청도돼지국밥

돼! 지! 수! 육!


전에 티비를 보다가 다이나믹듀오형님들이 대구오면 꼭 들린다는 

국밥집이 생각나서 찾아가보았어


위치는 봉덕시장이야!!



여기가 입구!!

시장안에서 들어오는길이 있던데 시장안은 미로같아서 잘모르겠더라구 ㅠ



들어오자마자 돼지냄시가 확 나는데 왠지모르게 좋더라구~

오늘 돼지먹는다!



연예인 싸인들이 엄청 많았어

그중에서 다이나믹듀오!!!!

티비에서 형님들을 보고 기억하고 왔지 ㅎㅎ



이게 돼지고기들인가봐 ㅎㅎ

금방해서 뜨거운거 식히고있었어


오늘 필자가 먹을것들이야 ㅎㅎ


필자는 수육을 포장해서 가기로했어... 코로나.. 무서워...



이게 수육이야 (17,000원)


돼지 머릿고기인데 촉촉하면서 뜨끈뜨끈한게 예술이였어....

그리고 중요한건 여기서 돈설이있다는거...


대구에서 돈설파는곳을 잘 몰랐는데 여기서 팔다니 그저 감격!!

돈설과 볼살 등 구성이 정말 다른 수육집하고는 달라


강추니까 한번 먹어봐 역해하는사람한테는 비추야 ㅠ



쟈쟌~



이건 동네 막국수 ㅎㅎ


비빈 막국수 ㅎㅎ


1인 1막국수해야하지 않겠어?


아무튼 봉덕시장을 들리면 청도돼지국밥에서 수육을 꼭먹어봐!!!


그리고 돼지국밥도 고기를 엄청준다더라!!


다음에는 국밥먹으러 가야겠어

추운날씨엔 뜨~~끈한 국밥한그릇 하면 온몸의 피로가 쏴악 풀리지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