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신천시장 맛집 (by 방가대게)

by 용용구리 2019. 12. 22.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친구들을 만나러 신천시장에 가보았어


신천시장에 술집들이 엄청 많더라??

첨가본건아닌데 갈때 마다 많이 바뀌어서 모르는 곳이 너무 많더라궁...


필자와 친구들은 이리저리 돌아다니다가

전에도 있었고 아직도있는 곳을 찾아가보기로했지 ㅋㅋㅋ


그래서 찾은곳이 바로바로

방가대게!!!!


여긴 뭐 예전부터 있었던거 같어 ㅋㅋ


아닌감;;


아무튼 신천시장 방가대게는 조돌탕이나 해산물류를 파는데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추천임!!


필자는 조개탕, 가을대하 이렇게 시켜보았엉

가을대하는 반반해달라고 했쥥

잘했쥥?



메뉴는 요롷고롬 맛나는것들이 많어 ㅋㅋ



드가서 주문안했는데 요롷고롬 일단 기본찬들을 주시더라고?


안에 자리도 넓고 좋더라~



조돌탕을 시키니까 조돌탕 준비를 해주셨어 ㅋㅋ



자리 넓지~?



이건 간장양념인데

일반 간장양념은 아니고 좀 더 고소하면서도 감칠맛을 돋게 해주는 맛이야


섞어서 찍어먹으니 크... 쥑이더라



요곳이 조돌탕



문어 추가요!



요곳이 가을대하~~

회버전~~

깜짝놀랐던게 금방잡은 대하로해서 그런지 꼬리가 움직이더라 ㅎㅎ



크~~ 살이 탱탱한게 장난아니지??



나머지 반은 소금구이로 했어

계란도 주더라 ㅎㅎ



요곳이 조돌탕에 문어넣고 삶은거를 잘라서 양념장에 넣어 먹으면 맛있다해서 넣은거야

이게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더라고?? 하... 또 먹고싶다



거의 다 먹어가는 우리의 조돌탕....

여기에 칼국수도 넣고 먹어도 되는데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어...


진짜 필자는 이번에 친구들이랑 방가대게에서 치열하게 먹었어 ㅋㅋㅋ


다들 에이 뭐 카다가 먹더만 오오??? 미미!! 이러면서 먹더라 하...

필자도 질 수 없었지 ㅋㅋㅋ


국물도 끝내줘서 끝까지 먹었다... 하.. 좋았다...


정말 시원하고 개운한 맛


신천시장에서 시원한 조개탕이나 해산물이 먹고싶다면 한번 가봐

조돌탕은 정말 괜찮고 대하는 뭐 말할 필요 없자너? ㅋㅋ


여기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