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현풍 맛집 (by 자박갈비)

by 용용구리 2019. 12. 15.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대구를 벗어나 현풍으로 가보았어


뭐 딱히 보고싶어서 간건아니고 드라이브~?


간김에 밥시간이 되어 검색을 해보았지 ㅋㅋ


날도 추운데 갈비찜? 같은게 눈에 들어오더라고??


그래서 자박갈비라는 곳을 가보았어



자박갈비의 메뉴는 이렇게 있더라~


자박갈비가 대표메뉴고

눈꽃찜갈비, 육회, 낙지탕탕이등 여러가있옹~



앉아서 자박갈비를 시키자마자 이렇게 셋팅을 해주는데 

깻잎에 쌈무가 올라간게 고기랑 먹으니 은근맛있더라? ㅋㅋ



기본 셋팅



달싹한 맛나는 호박전도 주더라 ㅋㅋ


달싹지근하면서도 부드러운 호박전 꿀맛 크~~



요곤 딱봐도 꽁치구이~

횟집도아닌데?? ㅋㅋㅋ

근데 맛잇어서 다먹었어 ㅋㅋ


내장부위는 안먹는거알지?



메인메뉴인 자박갈비!!


괜춘해보이지???



2인분에 갈비 4덩이나오더라~



먹는 도중에 나오는 튀김들 ㅋㅋ

맛나더라 ㅠ 

갈비에 찍어먹으니 또 별미 ㅎㅎ



다 먹고난뒤는 역시 뭐다~?

볶음밥이다~~


볶음밥옆에 고기좀 넣고 쉑쉑쉑하고 비벼서

스윽 하고 먹으면.. 크.. 감동 그자체다 진짜 하.. 또 먹곱


그냥 갈비만 먹어도 맛있고

와사비 올려서 먹어도 맛있고

쌈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너무 맛있더라 ㅠㅠ


단지 먹고나서 후회되는건.... 낙지사리랑 전복을 안넣었다는거...

다음에 가면 꼭 넣고 먹어볼테야


다들 한번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