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성서 맛집 (by 뼈대있는돼지집)

by 용용구리 2019. 11. 24.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열사병이지만 돼지고기가 너무먹고싶은거야!!!

 

열사병이지만!!! 돼지고기!!!

검역해서 나오는 돼지들이니 괜춘하겠징?? ㅎㅎ

 

그래서 뼈대있는돼지집을 가보았어

 

 

요론 메뉴판인데

필자는 삼겹2 목살1 이렇게 시켰엉!!

 

그리고 SNS에 올리면 음료수, 냉면, 된장+공깃밥 중 1개 택해서 먹을 수 있더라고??

바로~~ 올렸찌!!

 

그리고 선택한건 냉면~~

 

삼겹살엔 냉묜~~

 

 

기본찬들은 이렇게 깔꼼하게 나와

젓갈도있구 좋지~

 

 

먼저 굽기전에 돼지비계로 슥슥~

 

필자가 하는척하지만 사실 다 구워주더라 ㅋㅋ

 

슥슥~

 

 

꼬지같은거에 꽂아온 삼겹살~

그리고 목살 두쪽 ㅋㅋㅋㅋ

 

버섯과 감좌~

 

 

소금 챳챳한 삼겹이와 목살이

 

넘나 맛있어보영

 

 

살짝코롬 익은 삼겹이와 목살이 ㅠㅠ

 

 

목살쓰 ㅠㅠ 영롱하당

 

 

이제 거의 마무리단계!!

 

그쯤에 딱 맞춰나오는 우리 냉묜!!

 

뼈대있는돼지집은 15일간 숙성시켜 숙성고기를 주는곳이야

 

당연 1등급 고기를 사용해서 숙성하니 육질이 얼마나 부드러울까?

장난아뉘지~

 

기본찬들도 고기와 정말 잘 어울려져있고 맛이 좋더라

 

하 또먹고싶다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