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들/대구

대구 동구 혁신도시 맛집 (by 맛나리식당)

by 용용구리 2019. 11. 21.
반응형
SMALL

안녕?

 

오늘 필자는 대구 동구 혁신도시에 있는 맛나리 식당에 가보았어

 

요즘 대세? 지났나?? ㅋㅋㅋ 암튼 냉동삼겹살을 먹으러 갔어

 

가게안은 복고풍으로 되어있더라 ㅋㅋ

7080스퇄~

 

 

요곳은 맛나리식다 메뉴판~

 

 

기본찬들은 요롷고롬 일명 할머니 쟁반이라 불러야하나??

 

암튼 장미 은판 ㅋㅋㅋㅋ

시골에가면 볼 수 있는 그거 있자나~ 거기에 나와

 

소시지 계란 구이?? 옆에 고추기름에 계란있자나?? 와... 생각보다 존맛!!

 

 

그리고 불판~

은박이 여러겹으로 쌓여있더라~

 

 

계란찜도 나오더랑~ ㅎㅎ

 

 

요롷게 냉삼을 올려서

냉삼 위에 후추후추해서 구워주면되

 

그리고 기름이 모여 떨어지는곳에

김치, 파채, 고사리!

 

구운고사리가 이렇게 맛있는 줄 몰랐어... 콩나물 보다 한수위야 식감도 쥑이고!

 

냉동삼겹살은 대패삼겹살보다 조금 두툼하면서 식감이 더 좋은 느낌이였어

 

싸먹을것들도 많고 찬들도 많고....

파채를 고추기름에 계란노른자를 푼거에다 찍어먹으니까 진짜 별미!!!

 

추천한다.... ㅋㅋㅋ

 

 

요곳은 볶음밥을 시켰는데 막 비벼서 요롷게 해주더라 ㅋㅋ

 

은박호일의 용도를 알았다! ㅋㅋ

 

다된 볶음밥 ㅎㅎ~

 

먹음직 스러워 보이지?

 

냠냠하면 맛있어~ ㅋㅋ

 

아 그리고 여기 김치말이국수가 맛있더라고??

한번먹으러와봐

 

위치는

 

 

여기야

 

그럼

 

아디오스

반응형
LIST